합리적인 분양가로 청약1순위 마감…‘센텀리버 SK VIEW’ 프리미엄 기대

- 부산 지역의 도심권 내 입지와 조망이 좋은 아파트들 나홀로 완판 행진

뉴스 제공
다온하우징마케팅
2014-06-20 15:46
부산--(뉴스와이어)--전국적인 부동산 침체 속에서도 부산 지역의 도심권 내 입지와 조망이 좋은 아파트들이 분양시장에서 나홀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3.3㎡당 분양 가격이 1,000만원 미만이고, 분양 조건이 무이자융자인 아파트들의 강세가 두드러진다.

지난 19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 센텀리버 SK뷰 아파트는 평균 청약경쟁율 8.06대 1을 기록했다. 주택형 별로는 전용 64㎡형이 7.7대 1을, 84㎡A형이 대 7.79대1, 84㎡B형이 최고 11대1을 각각 나타내 부산 지역 동일 기간 청약집계 한 곳 중 가장 높은 청약률을 기록하였다.

이처럼 편의시설이 밀집된 지역에 분양하는 아파트는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반면, 동일 시점에 외곽 지역에 분양한 아파트들은 청약 미달이 속출하는 이유는 주거만족도와 수요자 선호도가 모두 높을뿐만 아니라 주택 거래도 활발해 가격도 높게 형성되는 지역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기 때문.

또한 조망에서도 차별화된 입지 형성이 프리미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라는 부동산 전문가들의 의견도 한몫하고 있다.

센텀리버 SK VIEW 최민식 총괄분양본부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절경을 볼수있는 조망을 확보하고, 인근에 대단위 편의시설이 완료되어 있는 아파트의 경우 높은 청약률과 더불어 완판 행진을 이어갈 수밖에 없다”며 “특히 3.3㎡당 분양 가격이 1,000만원 이하로 책정되어 있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소비자들이 판단하기에 합리적인 분양가격이 높은 청약경쟁률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센텀리버 SK뷰는 정보통신, 영상, 오락, 국제업무 등을 갖춘 첨단 복합단지인 센텀시티와 인접하여 있으며, 남쪽으로는 광안대교와 바다를 볼 수 있고, 동쪽으로는 수영강과 과정교, 장산을 감상할 수 있는 멀티조망권을 확보한 아파트이다.

센텀리버 SK VIEW 모델하우스에서는 청약낙첨자와 청약통장이 없어 청약의 기회가 없었던 고객들에게 정당계약일 이후 잔여 동호수에 대해 우선권을 부여하는 “내 집 마련 신청” 접수를 받고 있어 아쉽게 기회를 잃어버린 수요자들에게 추가적인 기회를 마련하였다.

견본주택은 수영구 구락로 146(망미동 192-2번지), 코스트코 맞은 편에 문을 열고 있다.

문의: 051-754-7600

다온하우징마케팅 소개
다온하우징마케팅은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이다. 주거상품 및 상업시설, 투자상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분양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시장조사 기획단계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센텀리버 SK VIEW 공식홈페이지: http://www.centumriver-sk.co.kr/

연락처

다온하우징마케팅
대표이사 최호원
051-754-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