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학원, 추가 수강료 부담없는 ‘사이클링 회원제’ 선보여 인기

- 추가비용 NO, 한번 등록으로 합격 YES

-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 줄여

- 사이클링회원제로 경찰공무원시험 합격의 영광을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4-06-23 13:27
서울--(뉴스와이어)--경찰공무원학원의 선두주자 김재규학원(원장 김재규. www.kpa.co.kr)이 여름방학과 2014년 2차 시험을 앞두고 한 번 등록으로 추가수강료 부담없이 수험생활을 준비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여서 많은 학부모와 수험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이클링 회원제’가 바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연간회원제에 등록을 하면 1년간 기본이론제 수업과 문제풀이, 심화핵심단과와 주말 영어, 한국사 집중학습까지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보통의 학원들이 기본수업만 수강하고 다른 수업은 추가로 경제적부담을 해야만 가능하였던 것을 김재규경찰학원에서는 학부모와 학생의 추가부담이 없이 수강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실질적으로 기본과목 수강 후 심화과정, 기본과목 집중학습, 문제풀이까지 추가로 수강을 하는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집중된 학습을 돕기 위해서 마련된 시스템이라 많은 학부형들의 관심을 받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여기에 추가로 3.5 시간시스템을 도입하여서 오전, 오후, 저녁 모두 3.5시간을 집중적으로 수업을 하여서 수업의 집중력과 효율을 높이는 학원가에서는 다시 찾아 볼수 없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적절한 수업량과 자습,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 도입되는 3.5시스템은 수험생 중심의 창조경제형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수업료 부담을 대폭 낮추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공부집중력을 높이는 3.5시스템은 어려운 경제여건에서 공부하는 수험생과 뒷바라지하는 학부모가 모두 만족하는 융합형시스템이어서 최신 트랜드의 시스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스템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통학수험생에게만 적용되는 시스템이며, 방학동안 경찰2차 시험 준비를 집중적으로 하기위한 기숙형 준비반을 서울과 안동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02)823-3112 광주 062)236-3112 안동 054)823-9112 나 홈페이지 WWW.KPA.CO.KR 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합격을 앞당길 수 있는 최고의 시스템은 학부모와 수험생을 모두 만족 시키면서 노량진 수험가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유비티아 소개
유비티아는 국내 최고, 최대의 경찰공무원 수험학원이다. 일반 공무원 강의도 개설되어 있으며, 서울, 광주, 안동에 직영학원을 가지고 있다. 서울과 안동에는 기숙학원이 있으며 특히 안동에는 2014년 1천명 규모의 국내 최대 기숙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유비티아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10-2902-9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