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201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 축하 메시지 남기는 고객에게 GS&POINT 골드카드 및 최대 5천 포인트 증정

- 7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서울--(뉴스와이어)--GS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201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멤버십카드 부분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를 6월 24일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

GS&POINT 공식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참여가 가능하다.

축하 메시지를 등록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순금 2돈으로 제작된 GS&POINT 골드카드(5명)를 증정하며, GS&POINT 5천 포인트(100명)와 3천 포인트(100명)를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7월 22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GS&POINT는 GS칼텍스, GS SHOP, GS25, GS수퍼마켓, GS왓슨스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온 가족이 사용 할 수 있는 포인트 카드로, 전국 1만 6천여 개의 제휴 가맹점을 통해 생활 속 어디서나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여행, 문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운영을 인정받아 멤버십카드 부분의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디지틀조선일보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안전학회가 후원한 ‘201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소비자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품질개발과 양질의 서비스품질 구현으로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으로 화답을 받고 있는 최고의 제품 서비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1만 여명의 소비자 설문조사 및 전문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31개 제품 및 서비스를 선정했다.

GS&POINT 마케팅 총괄 이강영 상무는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GS&POINT가 될 것”이라며, “계속해서 ‘가족과 생활의 즐거움'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SnPOINT.com

연락처

GS&POINT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노사랑 대리
02-2263-4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