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컴퓨터월드 선정 ‘최우수 IT 일터’ 뽑혀

- IT 전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일자리에 6회째 선정

뉴스 제공
Quintiles
2014-06-24 10:3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바이오제약 서비스 기업이자 포춘500대 기업인 퀸타일즈(Quintiles)는 IDG 컴퓨터월드(Computerworld)가 선정한 ‘2014년 IT 인력이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100 Best Places to Work in IT 2014, www.computerworld.com)에 꼽혔다. 이로써 퀸타일즈는 지난 7년 동안 6차례에 걸쳐 근로자가 뽑은 최고의 일터에 이름을 올렸다.

컴퓨터월드는 1994년부터 매년 미국 기업의 기술 전문가나 다국적 기업의 미국 직원들의 근무 환경에 대해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를 매겨 왔다. 순위는 복지, 경력 개발, 교육 및 직원 근속 등의 영역에 기반해 작성된다. 컴퓨터월드는 IT 근로자를 대상으로 폭넓은 서베이를 실시하며 그 결과는 순위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친다.

리처드 토마스(Richard Thomas) 퀸타일즈 최고정보책임자는 “세계 최고의 IT 일터에 여섯 번째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우리 인력의 우수성과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려는 팀원들의 노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술에서 우수한 인력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며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과 문화는 퀸타일즈의 근간이며 임직원 모두가 그러한 문화에서 전문성을 키우고 그로 인해 우리가 다루는 모든 영역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콧 피니(Scot Finnie) 컴퓨터월드 편집장은 “올해 최우수 IT 일터 명단에 이름을 올린 기업들의 경우 최고의 IT 인력을 채용하고 그들에게 경쟁력 있는 급여와 최고 수준의 복지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새로 순위권에 진입한 기업과 오랜 강호들의 공통점은 도전적인 핵심 프로젝트와 폭넓은 훈련 기회, 지속적인 경력개발 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의 능력을 키운다는 점”이라며 “그들은 직원에 투자함으로써 회사 미래에 투자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퀸타일즈는 IT 분야의 선구적인 작업으로 다수 행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 CIO매거진은 퀸타일즈를 ‘100대 CIO’(CIO 100, http://goo.gl/U0MRqg)로 선정했다.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IT 사용으로 사업 가치를 창출했다는 설명이었다. 또한 2013년에는 임상 시험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아 SCRIP 산업상을 수상했으며 ‘컴퓨터월드 데이터 플러스 에디터 선정 어워드’(Computerworld Data+ Editor’s Choice Award, http://goo.gl/qPB9bY)로부터 자사의 빅 데이터 솔루션인 ‘인포사리오’(Infosario®) 플랫폼을 개발한 데 대한 상을 받기도 했다. ‘인포사리오’는 제약 회사가 신약 개발 과정에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 개국에서 2만 9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9179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필 브릿지스(Phil Bridges)
미디어 담당(Media Relations)
+1-919-998-1653(사무실)
+1-919-457-6347(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칼 디오나난(Karl Deonanan)
IR 담당(Investor Relations)
+1-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