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2차 공모 가격 책정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4-06-25 10:25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 홀딩스(Hilton Worldwide Holdings Inc., 이하 “힐튼 월드와이드” 또는 “회사”)는 오늘 블랙스톤 그룹L.P.(The Blackstone Group L.P.)과 제휴한 일단의 매각 중 주주들이 힐튼 월드와이드의 보통주 9000만 주에 대한 2차 공모가격을 주당 22.50 달러로 책정했다고 발표했다. 인수업자들은 매각 중인 주주들로부터 추가적으로 보통주를 1350만 주까지 매입할 수 있는 30일 간의 기회를 갖게 된다. 주식 공모는 통상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14년 6월 27일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이번 공모에서 회사가 보유한 보통주 지분을 공모하지 않을 계획이며, 이번 공모에서 발생한 주식 판매에 대한 수익을 취하지 않는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의 모든 임원 또는 이사들은 공모에서 특혜적으로 보유하게 된 그들의 보통주 지분을 매각하지 않는다.

도이치은행증권(Deutsche Bank Securities), BofA 메릴린치(BofA Merrill Lynch) 및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가 이번 공모와 관련해 인수업자들의 대표 및 공동 주관 관리자(book-running managers)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J.P.모건(J.P. Morgan), 씨티그룹(Citigroup), 크레딧 스위스(Credit Suisse), 웰스 파고 증권(Wells Fargo Securities) 역시 이번 공모에 대한 공동 주관 관리자 역할을 수행한다. 크레딧 아그리콜 CIB(Credit Agricole CIB), HSBC, 맥쿼리 캐피털(Macquarie Capital), 바클리(Barclays), 노무라(Nomura), 미츠비시 UFJ 증권(Mitsubishi UFJ Securities), RBS 증권(RBS Securities Inc), 베어드(Baird), 레이먼드 제임스(Raymond James), RBC 캐피털 마켓(RBC Capital Markets), UBS 투자은행(UBS Investment Bank), 캐슬오크 증권(CastleOak Securities), L.P., 드렉셀 해밀턴 (Drexel Hamilton), 텔시 자문그룹(Telsey Advisory Group)과 라미레즈(Ramirez and Co., Inc.)가 공동으로 매니저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 증권에 대한 증권신고서는 미국증권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에 신고 접수되었다. 이 보도자료는 매도 제안 또는 매수 권유를 위한 것이 아니며, 어느 주 혹은 법적 관할권에서도 이러한 제안, 권유 혹은 매도가 해당 주 혹은 관할권의 증권법상 신고 혹은 승인 없이 불법적으로 이뤄지는 일은 발생하지 않는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1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2개 국에 68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100여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Securities Act) 제27A조와 개정 내용, 1934년 증권거래법(Securities Exchange Act) 제21E조 조항에 명문화된 범위의 미래 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다음과 같은 단어의 사용으로 이 자료가 미래예측진술임을 구별할 수 있다: “전망하다”, “믿다”, “기대하다”, “잠재적인”, “지속하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할 지 모른다”, “구하다”, “기획하다”, “예측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또는 이 단어들의 부정형 및 기타 이에 상응하는 단어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2013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해 미국증권거래소(SEC)에 제출한 본사의 10-K양식(Form 10-K) 연차보고서의 “Part I - Item 1A. 위험요소(Risk Factors)" 조항에 기술된 내용을 포함해 다양한 위험과 부정확성을 내포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은 회사가 SEC에 제출하는 정기 자료에서 수시로 수정되거나 개정될 수 있으며,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찾아볼 수 있다. 따라서 이 진술에서 언급된 내용과는 상당히 상이한 실질적인 수익 혹은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 존재하거나 앞으로 존재할 수 있다. 이 요소들이 모든 요인을 포괄하는 것으로 보아서는 안되며 해당 요소들은 회사가 SEC에 제출한 자료에 포함된 다른 주의 진술과 결부해 참조해야 한다. 회사는 법적인 요구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미래 개발 및 기타 요인들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재고할 의무를 지니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미디어 문의
아론 라델렛(Aaron Radelet)
+1 703 883 5804
aaron.radelet@hilton.com

투자 문의
크리스티앙 샤르노(Christian Charnaux)
+1 703 883 5205
christian.charnaux@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