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청하 - 파란마음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두산 주류BG(대표:趙承吉,www.chungha.com)는 5월 한달 동안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신용 호루라기를 나눠주는 ‘파란마음 캠페인’ 을 펼친다. 청하 리뉴얼
제품 출시에 맞춰 기획된 이번 ‘파란마음 캠페인’행사는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신촌, 홍대앞, 강남역, 건대앞 등 서울의 주요상권에 위치한 로바다야끼(일본식
술집),소주방,텐트바 등 100군데 업소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주당들의
저도주 선호추세와 함께 청하 제품의 주요 음용고객인 20대의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해당 업소에서 청하를 주문하거나 시음에 참가하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파란색의 호신용 호루라기를 나눠준다.
(주)두산 주류BG 성재철 마케팅 부사장은 “여성 대상 범죄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
는 현실을 고려해 볼 때 휴대가 간편한 호신용 호루라기를 무료로 나눠주는 이번
‘파란마음 캠페인’은 청하의 주요 소비층이 젊은 여성들이라는 점에 착안한 일종의
공익 마케팅”이라고 말했다. (주)두산 주류BG는 행사기간 동안 전국의 훼미리마트
편의점 및 ‘파란마음 캠페인’ 행사업소에서 모바일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청하
제품을 구입 또는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크래치 카드를 나눠준다. 휴대폰에
접속하여 스크래치 카드에 나온 번호를 입력하면 곧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일본여행상품권, 디지털카메라,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 등 푸
짐한 상품도 제공된다. 한편 (주)두산 주류BG는 지난달에 리뉴얼된 청하 출시와
함께 인터넷 홈페이지(www.chungha.com)를 개편하고, 송혜교를 광고모델로
선정 TV 광고를 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행사문의>
(주)두산 주류BG 마케팅팀 [TEL] 3398-1626,3398-3462 또는 www.chungha.com


웹사이트: http://www.soju.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