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 힐링과 함께 나의 강점 찾기, 힐리언스 선마을 ‘영 힐링 캠프’ 진행

- 8월 3일부터 5일까지(2박 3일) 초등학생 대상 진행

홍천--(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하 힐리언스)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영 힐링 캠프’를 진행한다.

청소년 영힐링 캠프는 청소년들이 선마을 4대 습관을 바탕으로 몸과 마음을 순화하여 더 자유롭게 사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숲 속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스스로 자신을 탐구하며 미래의 꿈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선마을 4대 습관은 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 생활리듬습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친환경 저염식 건강식사를 30분간 천천히 씹어먹기, 피톤치드와 세로토닌이 풍부한 오솔길 트레킹하기, 명상과 스트레칭으로 건강한 마음 갖기, 올바른 생활리듬의 회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올바른 습관을 습득할 수 있다.

3일간의 자연 속 힐링 체험

캠프 1일차는 <만남의 날>로 ▲팀 구성과 우드 DIY 만들기 체험 등 공동체 의식과 사회성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캠프 2일차 <즐김의 날>에는 ▲명상을 통해 집중력 향상을 도와주며 종자산 산행으로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건강한 식습관 강의와 함께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며 인디언식 키바에 모닥불을 피우고 별빛 아래서 힐링의 시간을 가진다. 캠프 3일차 <다시 보는 날>에는 ▲이틀간의 체험 후 깨달은 자신의 꿈과 강점을 바탕으로 자신 있게 비전을 발표하고 캠프를 수료하는 시간을 가진다.

긍정심리 강점 전문가 이훈의 <강점 탐험 여행>

특히, 캠프 2일차에는 긍정심리 강점 전문가 이훈의 <강점 탐험 여행> 강의가 진행된다. 강점 탐험 여행이란,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잠재적 성격 특질인 강점을 찾고, 보다 더 행복한 오늘과 희망찬 내일을 설계할 수 있도록 이끄는 프로그램이다. 긍정심리 강점 전문가 이훈은 현재 아침교육연구소 소장으로 EBS <행복한 학교만들기>, <꿈찾기 전국 순회 특강> 등을 통해 수많은 감동 스토리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영 힐링 여름캠프’의 대상은 초등학생이며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비용은 1인당 298,000원 (4인 1실 기준)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힐리언스 홈페이지(www.healience.com)를 참고하거나 콜센터(1588-9983)로 문의하면 된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청소년 CEO포럼, 영리더캠프 등을 통해 축적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소년 영힐링 캠프를 6년째 진행하고 있다.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