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 브랜드 쉬크, 홈페이지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쉬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4개의 사연 중 가장 공감가는 사연 선택

- 이벤트 기간 내 쉬크 행사 제품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마트 상품권 5,000원권 증정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6-26 09:3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공식 홈페이지 (www.schick.co.kr) 에서 ‘시작을 준비하는 순간 쉬크가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사연 찾기 이벤트’는 지난 ‘투게더 사연 공모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 중에서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사연에 투표한 응모자를 추첨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이벤트 진행 기간 내 쉬크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마트 상품권 5,000원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6월26일부터 동시 진행 한다.

매일하는 면도는 귀찮고 번거로운 일이지만 인생에 있어 아주 중요한 날의 면도는 마음가짐부터 다르다. 쉬크는 지난 5월 이러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면도 순간에 대한 사연을 공모했다. 이 중 4가지 사연이 선정되었으며 이 사연들을 읽고 가장 공감가는 사연 선택 후,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공감 수가 가장 많은 사연을 선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등을 선정하여 100만원 상당의 고급 정장을 증정하며 2등으로 뽑힌 2명에게는 50만원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등으로 뽑힌10명에게는 쉬크 신제품 하이드로 그루머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6월26일부터 7월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31일 발표된다.

이벤트 기간 내 쉬크는 구매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마트 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26일부터 12월30일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쉬크 하이드로5 8입날, 하이드로5 면도날 8입 기획팩 또는 하이드로 5 면도날 6입 기획팩을 구매한 후 제품 패키지의 일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 입력란에 입력하면 참여일을 기준으로 차주 화요일과 수요일 마다 모바일 상품권을 받게 된다. 본 이벤트는 휴대전화 1회선 당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수령 받은 모바일 상품권은 참여 마트마다 교환방법이 상이하므로 마트별 사용법을 반드시 확인 해야 한다.

쉬크의 베스트셀링 면도기인 하이드로5는 보습 면도기라는 별명만큼이나 보습에 탁월한 제품으로 스킨케어와 면도의 개념을 합친 신개념 면도기다. 기존 윤활밴드 대신 수딩 알로에 베라와 비타민E를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를 탑재해 보습력이 강화되어 촉촉한 보습 면도가 가능한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