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능력개발원, ‘공공기관 지방 이전에 따른 인사관리 전략 세미나’ 개최

2014-06-27 10:5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생산성본부 부설기관인 한국사회능력개발원(원장 康基英)은 7월 11일(금) 오후 2시부터 서울 생산성빌딩 강의장에서 지방이전 대상 공공기관의 인사담당자, 관리자 및 임원을 대상으로 “공공기관 지방이전에 따른 인사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정치평론가이자 iGM컨설팅 대표인 이종훈 박사가 ‘공공기관 지방이전에 따른 인사관리의 현안과제와 해결방안’을, 국토교통부 공공기관 지방이전 정부추진단 김철환 과장이 ‘공공기관 지방이전 정책과 지원방안’을 발표하고 피플컨설팅 대표인 이승형 박사가 지방이전 기업의 인재채용 성공방안을 사례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pcice.or.kr)에서 확인하면 되며, 세미나 참가 비용은 무료이다. 선착순 50명으로 진행되어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서둘러 접수를 하여야 한다.

담당 : 한국사회능력개발원 박경재 팀장, 윤종섭 연구원 (02)3210-3826~7

한국사회능력개발원 소개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의 자회사로 1987년에 한국기업상담(주)로 설립되어 창업 및 중소기업 부문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전개해 왔으며, 2014년 한국사회능력개발원으로 재편제하여 기업은 물론 공공부문의 인력 선발과 양성, 금융과 건설업에서 요구되는 부동산 관련 교육, 온라인과 모바일상의 스마트한 콘텐츠 개발 및 보급 등 평생교육 시대의 사회능력을 적극 개발하여 우리사회의 구성원들이 정신적으로 성숙하고 경제와 문화를 동시에 향유하는 기반을 구축하는 전문 기관이다.

http://www.kpcice.or.kr/

웹사이트: http://www.kpcre.or.kr/

연락처

한국사회능력개발원
리크루트센터
박경재 팀장
02-3210-38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