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2014년 주택사업강좌 개최

- 부동산 개발사업 및 세법 등 주택사업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강좌 마련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4-06-27 14:32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6월부터 10월까지 총 6차에 걸쳐 서울과 전국 광역시 4곳에서 고객사 임직원 420명을 초청해 ‘2014년 주택사업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주택사업자 니즈에 부합하는 전문 실무교육을 제공해 업계와의 동반 성장을 유도하고 고객만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한주택보증에서 마련했다.

고객사 요청에 따라 전년보다 참여인원을 늘리고, 개최지역도 2곳에서 5곳으로 확대해 참석자 편의를 도모했다.

‘부동산 세법 및 실무’, ‘부동산 개발사업 교육’, ‘임대관리 및 리모델링 관련 법률 실무’ 등 주택사업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주제의 강좌가 마련돼 있으며, 일정은 상·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상반기는 오늘(27일) 서울을 시작으로 7월 4일 부산, 7월 11일 대전에서 개최되며, 하반기 일정과 장소는 차후 확정할 계획이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작년의 높은 호응도를 감안하여 올해에는 참석 인원을 100여명 정도 늘려 참가 수요를 충족하고, 고객요청사항 및 정부정책과 관련한 주제를 선정하여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한주택보증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실무강좌를 개최해 주택건설 및 금융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력을 키워 주택사업자 고객의 성공적인 주택사업을 지원하고 상호 이해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대한주택보증 소개
대한주택보증은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대리
02-3771-6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