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삭제 라미네이트’로 안전하게 예뻐지자
고르지 못한 치열로 인해 외모 자신감이 떨어지고 부정확한 발음이 면접 시 불리하게 작용한다는 견해가 취업 면접자들 사이에서 늘어나고 있다.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 취업준비생, 또 면접을 앞둔 이들에게 치아교정이 필요하지만 이 경우 교정기간이 길어 부담될 수 있다. 게다가 치아가 깨졌거나 누렇게 변색이 된 경우에는 교정만으로는 치료가 될 수 없어 난처하겠지만 치료 방법으로 라미네이트가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라미네이트는 연예인들 사이에서 많이 하다가 최근에는 일반인들도 많이 하는 시술 방법이다.
치아가 깨지거나 변색된 경우, 치아 사이에 빈틈이 있는 경우, 치열이 고르지 못한 경우에 원하는 모양과 색깔 형태의 치아 모양 세라믹 박편을 치아 표면에 부착시킴으로써 손상되거나 변형 또는 변색된 치아를 정상적인 모습으로 복원하는 시술 방법이다.
라미네이트는 급속 교정과 단기 교정으로 심미적인 치료에 효과가 높지만 잘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최근에는 이런 라미네이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완벽한 치아 건강과 심미적 요소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무삭제 라미네이트’가 등장했다.
무삭제 라미네이트는 아름다움을 위해 건강과 치아를 삭제하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 화이트치과 임상위원회가 2007년부터 연구한 결과 탄생한 시술법으로, ‘UN-CUT라미네이트’라는 브랜드로 환자들에게 소개되고 있다.
화이트치과의 ‘UN-CUT라미네이트’는 7~10일 내로 비교적 짧은 시간에 시술이 가능하고 장치 부착이 없어 이물감과 통증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자체 기공소에서 직접 개인맞춤형 치아 디자인에서부터 원하는 색상까지 선택할 수 있어 환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화이트 치과 문성배 원장은 “환자가 원하는 것들을 얻기 위한 여러 치과치료법을 충분히 설명하고 환자에게 맞는 치료방법을 제시하고 동의를 얻은 후 치료를 행하는 것이 부작용을 막고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하다. 환자마다 다른 상황의 치아상태를 가지고 있고 환자마다 원하는 결과가 조금씩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한 명 한 명에 맞는 정확한 치료계획이 이루어지고 이 계획대로 정확한 과정의 치료가 이루어진다면 치아성형을 통한 심미보철은 큰 의미가 있는 치과진료라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연락처
화이트메디컬그룹
전략기획실
신진수 팀장
010-3395-8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