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밥 스마트러닝, 생활·취미 콘텐츠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인더스트리미디어
2014-07-01 09:00
서울--(뉴스와이어)--기업대상 스마트러닝 전문기업인 ㈜인더스트리미디어(대표: 임준철)는 현재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생활/취미 분야 콘텐츠 2,800여 개 중에서 1,000여 개를 금일 미리 오픈한다고 밝혔다.

나머지 콘텐츠도 3분기내에 모두 오픈할 예정이며, 생활교양, 생활공예, 레저/취미, 건강/다이어트, 뷰티/패션, 요리, 임신/출산, 육아와 같이 거의 모든 생활/취미 분야 콘텐츠를 망라하고 있다.

그 동안 기존 집체교육 프로그램이나 이러닝 학습과정보다 좀 더 흥미롭고 차별화된 학습을 원하거나, 임직원 복리후생 차원에서 학습콘텐츠를 도입하려는 기업고객으로부터 생활/취미 분야에 대한 서비스 요청이 많았었다고 ㈜인더스트리미디어 관계자는 말한다.

계속되는 생활/취미 분야 콘텐츠 도입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인더스트리미디어는 과감한 투자를 통해 관련 콘텐츠를 서비스하기 시작한 것이다. 물론 생활/취미 콘텐츠가 추가되었다고해서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 금액이 변하는 것은 아니다. 추가적인 비용부담 없이 기존 계약 금액으로 신규 생활/취미 콘텐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더욱이 신규고객도 기존과 동일한 서비스 가격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인더스트리미디어는 말한다.

아울러 자녀교육이나 아동심리 분야와 같이 고객사에서 추가적으로 요청하는 분야에 대해서도 컨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제 ㈜인더스트리미디어는 경영직무에서부터 자기계발, 리더십, 15개 외국어, 인문교양에 이어 생활/취미 분야 컨텐츠까지 서비스함으로써 기업교육 담당자로부터 다양한 컨텐츠 요청에 바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고 볼 수 있다.

위 내용은 www.ubob.com을 통해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ubob.com

연락처

인더스트리미디어
영업본부장
강금만 부사장
02-2183-3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