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세계 최초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 출시

- 퀄컴 스냅드래곤 1.7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로 서울-부산 간 경로 탐색 3초 이내 가능한 빠른 탐색 속도

- 고휘도(500cd) / 고해상도(1024 * 600 pixel) LCD로 더욱 더 밝고 생생한 화면

2014-07-01 10:56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대표 정희석)는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을 오늘(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브킹덤 N200’에 탑재된 스냅드래곤 1.7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는 내비게이션의 두뇌 역할을 하는 중요한 부품으로 최신 스마트폰이 아닌 내비게이션에는 세계 최초로 탑재되었다.

뿐만 아니라, DDR3 2GB 메모리와 빠르고 안정적인 4GB eMMC 적용으로 서울·부산 간 경로 탐색이 3초 이내로 가능하게 되었으며, 특히 Adreno 320 GPU를 통해 국내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하는 4세대 Real 3D ‘나브킹덤 전자지도’에 대한 그래픽 처리 속도를 300% 이상 향상시켰다.

또한, 500cd 밝기의 고휘도, 1024X600 고해상도, 그리고 정전식 터치 패널이 적용된 LCD를 통해 더욱 선명하고 디테일한 3D 지도 화면을 제공하며, 이 같은 고해상도 LCD를 통해 동일한 지도 레벨에서 더 넓은 지역이 표현되는 와이드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나브킹덤 N200”에 탑재된 ‘나브킹덤 3D 전자지도’는 D-GPS로 측정한 초정밀 지도 데이터에 실측 고도 값이 포함되어 에코(ECO) 드라이브 모드와 같은 3차원 경로 탐색뿐만 아니라 전방 급커브에 대한 추천 진입 속도를 사전에 알려주는 ADAS 급커브 안내가 가능하며, 국내 최초로 적용된 대형 차량을 위한 차종 별 편이 탐색 기능은 차량 통과 높이, 중량 등을 설정할 경우 대형차가 갈 수 없는 도로를 자동으로 회피하여 탐색한다. 이 밖에도 기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방면 간판 안내는 주행 중 안내 지점에 대한 정확한 인지에 도움을 주며, 나브킹덤만의 “TPEG 모드”를 통해 TPEG 정보(실시간 교통정보)에 대한 시인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의 출시 가격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브킹덤 웹사이트(www.navkingdo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정희석 대표는 “N200은 4세대 Real 3D 나브킹덤 전자지도에 최적화된 하드웨어로 설계된 제품이다.”며 “고객들에게 나브킹덤 N200 내비게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3D 지도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3D 전자지도, 하드웨어를 모두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며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고, 특히 2013년 서울 국제 모터쇼에서 선보인 4세대 3D 전자지도는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navis-a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브킹덤 공식 웹사이트: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홍명기 과장
051-730-9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