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앙코르 헬스 리소스 인수 완료

뉴스 제공
Quintiles
2014-07-02 13:5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는 오늘 의료사업자를 주요 대상으로 하는 의료정보 분석 및 기술 컨설팅 서비스 업체인 앙코르 헬스 리소스(Encore Health Resources, http://encorehealthresources.com) (이하 앙코르)의 인수(acquisition, http://goo.gl/bq5JiK)작업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스콧 에반겔리스타(Scott Evangelista) 퀸타일즈 통합 커머셜 서비스 및 솔루션 사장은 “앙코르 인수를 완료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앙코르 인수로 우리의 전자건강기록(EHR) 전문성이 획기적으로 강화됐다- EHR은 지불자와 제공자 및 바이오의약품 고객들이 실질적인 증거에 집중하는 추세가 늘어나면서 점차 성장하고 있는 분야다. 우리는 앙코르 팀과 협력을 통해 각자의 회사가 보유한 전문성을 발휘해 고객들이 성공 가능성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앙코르, 퀸타일즈 회사(Encore, A Quintiles Company)”로 알려진 앙코르는 퀸타일즈의 통합 의료 서비스(Integrated Healthcare Services) 분야의 일원으로 운영된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2만 9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와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 조항에 명문화된 범위의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퀸타일즈의 현재 기대와 영업실적 예상 등을 반영한 것으로 이들은 알려진 리스크와 미지의 리스크, 불확실성 및 기타 요소에 좌우된다. 이로 인해 실제 결과, 실적이나 성과, 시장동향 또는 업계 실적은 미래예측진술에 명시 또는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이 자료 중 과거 발생한 사실에 대한 진술이 아닌 내용은 미래예측진술일 수 있으며 미래예측진술로 평가되어야 한다. 전술한 내용에 한하지 않고 ‘예상하다’,’믿다’,’추정하다’,’기대하다’,’의도하다’,’~일 수 있다’,’계획하다’,’기획하다’,’~해야 한다’,’목표로 하다’,’~할 것이다’ 등의 단어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나타내기 위한 것이다. 이들 진술은 리스크, 불확실성 및 가정에 좌우되며, 여기에는 예정된 앙코르 인수에 대해 자사가 의도하는 목표를 완료, 통합, 달성할 수 있는 역량과 더불어, 퀸타일즈가 2013년 12월 31 마감 회계연도에 대해 2014년 2월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S)에 제출한 10-K 양식(10-K) 연차보고서의 ‘위험 요소’(Risk Factors) 조항에 기술된 내용이 포함된다. 그러한 요소들은 퀸타일즈가 SEC에 제출하는 정기 자료에서 수시로 수정되거나 개정될 수 있으며,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이용할 수 있다. 상기 요소가 모든 요인을 포괄하는 것으로 보아서는 안되며 해당 요소들은 이 보도자료와 퀸타일즈의 SEC 제출 자료에 포함된 다른 주의 진술과 결부해 참조해야 한다. 퀸타일즈는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자료 배포일 이후 실제 결과나 미래예측 정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를 반영해 미래 예측 정보를 개정할 책임이 없다.

퀸타일즈에 관한 모바일 알림을 받아 보려면 (http://alerts.businesswire.com/subscribe/quintiles)를 클릭.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9787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필 브릿지스(Phil Bridges)
언론 홍보(Media Relations)
+ 1-919-998-1653
phil.bridges@quintiles.com

칼 디오나난(Karl Deonanan)
투자 홍보
+1-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