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팔고 교환하고 중고명품 A/S까지 한번에 가능한 ‘고이비토’

- 강남 중심 중고명품 명소로 떠오른 고이비토 강남 본점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03 17:16
서울--(뉴스와이어)--중고명품 편집매장인 고이비토 강남본점 본사 사옥이 있는 강남의 중심 반포로에는 신세계백화점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어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마산 등 내국인을 포함하여 중국, 일본 등의 관광객들 또한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누구나 쉽게 둘러보고 싶은 이곳은 기존 중고명품 전당포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한 중고명품 편집매장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고이비토 본사 빌딩인 강남 본점에서는 일반적인 중고명품 판매, 매입에 개념을 벗어나 명품교환 및 명품 A/S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모두 이루어진다. 취급 품목은 명품가방, 명품시계, 명품지갑, 명품구두, 명품 액세서리, 유색보석 등까지 다양하다.

지하1층은 명품 넥타이, 명품 스카프, 명품 선글라스, 명품 지갑, 명품 시계, 명품 목걸이, 명품 반지, 명품 벨트, 명품 의류 등이 판매중이며 명품 시계와 명품 목걸이,명품 반지 등을 수리하는 시계 수리점과 명품 가방, 명품 지갑, 명품 구두 등을 수선하는 명품 잡화 수선점이 함께 입점해 있다. 가장 특색있는 것은 쇼핑 중 간단한 커피와 음료가 제공되고 잠시 쉴 수 있는 카페라운지가 자리잡고 있다는 것이다.

1층에는 안내데스크가 있는데 명품 판매, 명품 매입, 명품 교환, 명품 위탁, 명품 안심위탁, 금 보상교환, 상품권 구매 등 고객들이 방문 시 해당층 안내를 도와주며 고이비토 강남 본점 소개 동영상도 함께볼 수 있다.

2층은 고이비토 강남 본점의 메인 매장으로 에르메스, 샤넬, 콜롬보, 루이비통, 불가리 시계, 까르띠에 시계, 로렉스 시계, 파텍필립 시계, 테그호이어 시계, 오메가 시계, 브라이틀링 시계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3층에는 2개의 고객상담실이 있으며 명품 교환, 명품 위탁, 명품 판매, 명품 안심위탁, 명품 매입, 명품 택배매입 및 위탁, 명품 퀵 서비스 매입 및 위탁서비스 등을 1대 1로 상담해주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명품 감정 최강 달인과 신의 한수에서 고정 출연한 명품 감정사가 직접 상담을 하고 있다. 중고명품 매장에 전문성과 신뢰로 사로 팔고 교환하는 즐거움이 있는 고이비토가 중고명품 매장에 핫한 잇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 본점을 방문한 한 고객은 “압구정 로데오 및 일반적인 20평 내외에 중고명품 매장과는 분위기와 모든 부대시설 및 서비스 또한 다르다. 참 깊은 인상을 안겨준 기분 좋은 쇼핑이었다. 시간이 난다면 언제든지 재방문하고 싶다”고 말했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모바일: http://m.koibito.co.kr
고이비토 강남본점: http://main.koibito.co.kr
고이비토 블로그: http://blog.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