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실시

- 중고명품과 모바일 메신져 카카오톡의 만남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5-02-10 16:0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중고명품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가 소비자와 합리적이고 빠른 소통을 위하여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구매/판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에서 고이비토 아이디를 검색하면 바로 고이비토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는 영업시간 중 언제라도 카카오톡을 통해서 중고명품매입, 중고명품판매에 관한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심지어 명품감정과 시세감정 문의도 가능하다.

고이비토 관계자는 “로렉스시계, 까르띠에시계, 티파니목걸이, 루이비통가방, 샤넬가방과 같이 고가의 상품을 구매할 때도 미리 고이비토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받은 후 매장을 방문해서 직접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고이비토 명품감정사와 상담이 가능하고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통화예약도 가능하다.

현재까지 고이비토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한 고객은 1만명 가까이 된다고 하니 앞으로도 중고명품과 모바일 메신져 카카오톡의 만남은 더욱 활성화 될 전망이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명동점, 압구정점, 미아 현대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광주상무점, 뉴질랜드 christchurch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 http://www.koibito.co.kr/index.html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