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강남본점, 커피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 고이비토에서 중고명품 구매 또는 매입하면 고이비토 카페 2001 커피가 무료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5-01-19 05:00
전국--(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중고명품매장 고이비토 강남 본점이 명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고객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이비토는 고객에게 보다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이비토빌딩 1층에 카페 2001을 오픈했다. 고이비토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음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고이비토 김진웅 매니저는 “고이비토를 이용한 고객들이 구매전이나 구매 후에도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서 무료카페 이용은 물론이고 1년 무상 AS까지 고객 최우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이비토는 중고명품의 판매부터 중고명품매입 수리까지 중고명품 종합서비스가 가능하고 매장에서 중고 명품구두 부터 중고명품의류, 명품가방, 명품시계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사고 싶은 중고명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매장이다.

고이비토 강남 본점은 일반 강남 중고명품매장 20개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고이비토중고명품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1층에서 루이비통가방/샤넬가방/구찌가방/명품구두를 보고 2층에서 로렉스시계/까르띠에시계/불가리시계/오메가시계/샤넬시계/듀퐁라이터 등을 구경할 수 있다. 3층에는 코치가방/코치크로스백/펜디가방/에트로가방/지방시가방과 샤넬구두/구찌구두/루이비통구두 등도 구경할 수 있다. 명품모자와 명품스카프 / 명품머플러 등을 보고 싶다면 고이비토 지하 1층 소품매장을 이용하면 된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명동점, 압구정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 광주상무점, 뉴질랜드 christchurch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 http://www.koibito.co.kr/index.html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