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새 얼굴 김민정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5-08-29 19:41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배우 김민정씨를 직판 유통의 대표 브랜드인<코리아나>의 새로운 모델로 1년 전속, 계약금 3억원에 계약을 체결했다.

코리아나의 새 얼굴인 김민정씨는 밝고 환하면서도 세련되고 깨끗한 이미지의 자연스런 아름다움으로 천연 자연 성분의 <코리아나>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는 평가다.

또한 중장기적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1 브랜드 1 모델 전략에 따라 전격적으로 이루어졌다. 코리아나는 하반기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장에 대비하며 한방화장품 <자인>에 국내 최장수 모델로 변치않은 아름다움의 채시라씨를, <엔시아> 모델에 이연희씨, <코리아나>에 김민정씨를 기용해 트로이카 체제를 구축하게 됐다.

코리아나는 김민정씨를 주인공으로 최근 방송 및 지면 광고 촬영을 마치고, 9월 중에 TV를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직판 유통에서 연 1,000억원 이상을 올리며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코리아나>의 TV-CF는 피부 타입별로 산, 들, 바다의 최적 자연 성분을 주 원료로 피부 고민이 제각각인 고객에게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특성을 보여준다.

코리아나 마케팅팀 이건국 팀장은 “ 새롭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거듭나고 있는 <코리아나> 브랜드와 어울리는 모델 선정을 위해 발랄하면서도 전형적인 미인형으로 소비자 조사에서 긍정적이고 폭넓은 지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김민정씨를 발탁했다”며 “이번 모델 선정은 <코리아나> 브랜드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민정씨는 SBS 월화극 '패션 70s'에서 비운의 여인 준희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한석규, 이범수와 영화‘음란서생’을 촬영할 예정이다. 아역 탤런트 출신으로 MBC 드라마 '아일랜드’로 성공적인 변신과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다양한 상황 연출이 가능해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스위치 코퍼레이션
김윤오 대리
3475-1983 / 019-282-7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