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앤키즈, 우천시 입장하는 고객 대상 장마철 할인 이벤트 실시

- ‘장마야 반갑다’ 비가 내리면 커지는 키즈앤키즈 할인혜택 이벤트

2014-07-07 15:28
서울--(뉴스와이어)--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에서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우천시 입장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쾌! 상쾌! 통쾌!’ 장마철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야외 활동계획에 고민이 많은 부모를 위하여 7월 1일부터 20일 중 비가 내리면 어린이 입장료 30%할인 혜택과 부모 동반 입장 시 한 명에게 무료 입장 혜택들 제공하고 있다. ‘키즈앤키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idsnkeys.enm)에서 일기예보를 통해 다음 날 할인 정보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장마철에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차원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장마철 안전상식 <붕어빵 스피드퀴즈>를 진행한다. 아이와 부모가 2인 1조로 스피드퀴즈를 진행 해 맞춘 개수에 따라 ‘키즈앤키즈’ VIP초대권, 옥스포드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7월 7일(월)부터 ‘키즈앤키즈’ 홈페이지(www.kidsnkeys.co.kr) 에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해져 보다 편리하게 예매할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로 온라인 예매시 어린이 입장요금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야외활동에 대한 부담스러운 장마철, 편리한 교통과 쇼핑부터 먹거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할 수 있는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키즈앤키즈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이 어떨까?

(문의) 키즈앤키즈 강소영 대리 sykang@enmplus.com (070-4020-5538)

웹사이트: http://www.kidsnkeys.co.kr

연락처

키즈앤키즈
홍보팀
강소영 대리
070-4020-55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