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현금을 바로 주는 '중고명품 안심위탁’ 서비스 실시

-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 ‘고이비토’에서 진행중인 최초 고객 맞춤 서비스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07 15:38
서울--(뉴스와이어)--중고명품 시장은 나날이 발전해 11조원에 육박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고객들에 명품소비성향도 점차 합리적으로 바뀌어가고 있다. 변화하는 명품 소비트렌드에 발맟춰 고이비토는 폭넓은 선택과 고객 맞춤 서비스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안심위탁’이라는 서비스이다. 기존에 중고명품 판매 방식은 크게 ‘직거래, 위탁, 매입, 전당’으로 나뉘어져 있었다.

고객이 중고 명품 팔기 또는 명품 팔기를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안심위탁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팔리기전 상담만으로 바로 현금을 지급해준다’는 의미이다. 차후 판매 완료 시에는 선지급금을 제외한 차액만 지급받으면 된다. 주목해야 할 점은 위탁기간 전에 본인 제품 회수 시에는 미리 받은 보증금을 다시 돌려주면 제품을 수령 받을 수가 있다. 분명히 미리 현금을 받는 방식은 기존 중고명품 전당포와 유사하지만 수수료가 없다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샤넬가방, 까르띠에시계, 루이비통가방, 불가리시계, 로렉스시계 등의 경우 더욱 높은 비율로 미리 현금을 받을수 있다.

그럼 해당 업체에는 어떠한 이익이 있는 것인가? 바로 ‘사고팔고 교환하는 즐거움이 있는 고이비토’라는 실천이다.

SBS 생활의 달인과 JTBC 신의한수에 출연한 중고명품매입감정사를 비롯 고객 감동 서비스와 다양한 브랜드 40~70% 할인 판매 등 중고 구찌, 중고 프라다, 중고 버버리, 중고 에르메스, 중고 루이비통, 중고 샤넬, 중고 까르띠에, 중고 불가리, 중고 명품시계, 중고 명품가방, 중고 명품지갑, 중고 구두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고 싶다면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 고이비토빌딩 강남 본점을 방문해보자

고이비토 관계자는 “고객 감동 서비스는 폭 넓은 선택권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질 좋은 혜택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게 중고 명품 업계에 현 방향이다”고 말했다.

항상 열린 귀로 듣고 행동으로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고이비토의 고객서비스는 한 마디로 ‘무한감동 고객 서비스’라고 해도 무방하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
고이비토 모바일 웹: http://m.koibito.co.kr
고이비토 강남본점: http://main.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