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c, 아시아 태평양의 선불 및 모바일 금융 서비스 확장 가속화 위해 새 사무소 개설

- 싱가포르 결제처리 사무소, 지역 시장의 요구 충족 위한 허브 역할

뉴스 제공
i2c Inc.
2014-07-09 08:00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결제처리 및 신흥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i2c, Inc.(www.i2cinc.com)는 오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성장 중인 선불 상품 및 모바일 금융 서비스 시장 지원을 위해 싱가포르에 새 사무소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원 래플스 플레이스(One Raffles Place)에 위치한 새 사무소에는 상품, 고객서비스, 비즈니스 개발 관련 직원들이 근무하게 된다.

i2c의 솔루션들은 통합된 모바일 및 로열티 역량을 갖춘 단 하나의 글로벌 프로세싱 플랫폼(global processing platform, www.i2cinc.com/products)을 제공함으로써 선불, 직불, 신용 및 신흥 상거래까지 모든 결제서비스의 가능성에 대한 정의를 새로 쓰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여행, 가상, 모바일, 기업 및 정부 선불 상품을 론칭하길 원하는 발행업자들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시장에 빠르게 접근하기 위해 i2c와 협력하고 있다. 일본, 중국, 필리핀, 호주 시장에서의 프로그램들과 합류를 앞두고 있는 지역 내 고객들을 고려할 때, 아시아 태평양은 i2c의 성장을 위한 주요거점 지역이다.

스콧 새먼(Scott Salmon, http://goo.gl/Mihy3U) i2c 인터내셔널 경영본부장은 “유연한 선불 및 모바일 금융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우리의 고객 기반이 확대됨에 따라 이 지역에 투자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며 “싱가포르를 교두보 삼아 이 지역의 고객 및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시장의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무소는 또한 지역 내에서 i2c의 전략적 제휴사인 비자(strategic alliance with Visa, http://goo.gl/RLHIC0)를 지원하는 실질적인 본부 기능을 담당하게 된다. 두 회사는 아시아 태평양, 중부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여러 글로벌 시장에서의 선불 시장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13년 11월 공식적인 제휴를 발표했다.

i2c 소개

i2c는 선불 및 차세대 상거래 제품을 출시하고 수익을 올리면서 관리하고자 하는 전 세계 금융기관, 기업체, 브랜드업체 및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본사에서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i2c의 전세계적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플랫폼은 플라스틱이나 가상 또는 모바일 형태로 된 선불 카드,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를 지원한다. 전세계 클라이언트들은 i2c 플랫폼을 사용하여 수익성이 있고 차별화된 대금 지불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각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i2cinc.com 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2cinc.com/

연락처

i2c, Inc.
멜리사 텔리(Melissa Telli)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
+1 650-480-5247
marketing@i2c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