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토박스, ‘미니멜리사’ 2014 FW 라인 론칭

- 젤리슈즈 미니멜리사(Mini Melissa), 데이비드 베컴의 딸 하퍼도 매니아

- 미니멜리사 울트라걸 보우(BOW) 라인, 국내에선 추사랑 신발로 인기몰이

뉴스 제공
토박스
2014-07-09 09:2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토박스(TOEBOX)가 2014년 여름,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질의 젤리슈즈 브랜드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라인은 클래식한 매리제인 스타일에 리본이 장식된 울트라걸 보우(BOW) 라인의 새로운 색상들과 새롭게 출시되는 귀여운 테디베어와 사랑스러운 토끼의 캐릭터 라인, 그리고 미니멜리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슈가 레인부츠 라인으로 기존의 마니아들에게 또 한번의 기대와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한 이래 30년간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미니멜리사는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독특한 소재와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장폴고티에(Jean Paul Gaultier)를 시작으로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등 패션, 디자인, 음악계의 저명인사들과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미니멜리사는 특허 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에게 부드럽고 편안할 뿐 아니라 신발마다 특유의 과일 향을 담아 신을 때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2014년 여름, 미니멜리사의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토박스는 미니멜리사와 씨엔타(CIENTA), 주벅(ZOOBUG), 데이지루츠(Daisy Roots) 등 할리우드 스타와 해외 셀러브리티 2세들이 즐겨 신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이다.

미니멜리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제품정보는 토박스의 온라인 공식몰(www.toebox.co.kr)과 서래마을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광주 수완점, 디큐브점등 전국 토박스 매장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70-8807-8485

웹사이트: http://www.toebox.co.kr

연락처

토박스
홍보대행사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