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la, 대만 소재의 신규 아시아태평양 테크놀로지 센터 발표

- 고속 디지털, RF/극초단파 및 밀리미터파 기판 수요 증가를 지원하기 위해 아시아태평양 테크놀로지 센터 이전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4-07-11 07:30
챈들러 애리조나주--(뉴스와이어)--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PCB)의 제조에 사용되는 동박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 재료 분야의 시장 선도기업인 Isola Group S.a r.l.은 아시아태평양 테크놀로지 센터를 싱가포르에서 대만 양메이의 신규 첨단시설로 이전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싱가포르에 소재한 동사의 제조시설은 이번 발표로 인한 영향을 받지 않는다. 대만의 신규 테크놀로지 센터는 2014년 4분기에 가동될 예정이며, 고객지원은 이번 이전으로 인한 영향을 받지 않는다.

Isola의 고속 디지털 재료와 RF/극초단파 및 밀리미터파 기판에 대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수요 증가를 뒷받침하게 될 대만의 신규 테크놀로지 센터는 대만 양메이에 소재한 동사의 플래그십 첨단 엔지니어드 유전체 제조 센터(Advanced Engineered Dielectrics Manufacturing Center)와 같은 곳에 자리잡게 된다.

Isola의 테크놀로지 센터는 신속대응 환경에서 정확한 결과를 기하기 위한 첨단 테스트 장비를 활용하여, 인쇄회로기판 생산에 사용되는 수지 컴포넌트 및 적층 재료에 대한 전기적, 열적, 기계적 특성을 밝히는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테크놀로지 센터는 동사의 연구개발 및 제조 활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Isola 고객들에게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쇄회로기판 제조업체들의 엔지니어링 팀 및 그 서비스를 받는 OEM들이 값비싼 내부 테스트를 해야 할 필요가 없도록 해준다. Isola는 이러한 고급 테스트 역량을 전자업계에 제공하는 유일한 적층 재료 공급업체이다.

Matt LaRont Isola Asia-Pacific Ltd. 사장은 “싱가포르 테크놀로지 센터를 최고의 대만 시설로 이전하는 것은 당사 자원과 아시아태평양 고객들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저희의 약속에 보다 잘 부합된다. 최신 유전체 재료의 빠른 성장은 대만, 한국 및 중국 고객들에 주로 힘입은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개발 활동에 대한 상세 정보를 원하시면 http://www.isola-group.com/about/research-development/#.U7GM3vmzGFg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Isola 소개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되는 동박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의 설계,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주력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입니다. Isola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터/네트워크, 군사,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Tiffany C. Zinn
글로벌 마케팅 홍보 부장
Isola Group
+1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