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뜨리 발리, 에어텔 예약 서비스 실시

- 마음 가는대로 꾸며보는 발리 여행, 스마트한 여행의 첫걸음 ‘발리 에어텔’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14-07-11 16:10
서울--(뉴스와이어)--맞춤여행 전문 여행사 뿌뜨리발리(http://www.putribali.co.kr/)가 여름 휴가 기간을 앞둔 7월 11일부터, 저렴한 가격에 발리의 호텔과 항공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발리 에어텔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어텔 서비스는 기존까지의 패키지투어가 할 수 없던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으면서 패키지 투어의 경제적인 가격을 동시에 제공한다. 가격과 자유 두 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고 싶은 스마트한 여행객들을 위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뿌뜨리발리의 서윤선 여행플래너는 “보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행자들을 위해서 더 자유롭고 더 쾌적한 발리 여행을 돕기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뿌뜨리발리의 에어텔 상품이 기존의 에어텔 상품과 다른 점은 단순히 항공과 호텔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공항-호텔간의 이동 서비스와 여행자보험 등의 여행 필수요소들을 포함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여행객들이 놓치기 쉬운 조기예약할인, 프로모션 정보와, 현지 데이투어 상품에 대한 정보를 뿌뜨리발리를 통해 확인 및 상담을 할 수 있어 알찬 발리 여행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070-7169-0803, help@putribali.co.kr

엘로이트렌디 소개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오수찬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