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편집매장 ‘고이비토’, 고객 만족 서비스 및 다양한 판매방식 제공

- 중고명품 소비자들 제값 받고 파는 현명한 선택은?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12 09:00
전국--(뉴스와이어)--우리나라 사람들의 명품사랑은 유별나다. 국내 중고명품시장 규모가 11조원에 달할 정도로 시장이 성장하고 있고, 합리적인 소비와 판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중고명품에 대한 관심은 자식 사랑만큼 높다.

중고명품 매입, 중고명품 전당포, 중고명품 위탁 등을 전문으로 하는 중고명품 매장도 증가하고 있고 중고명품 쇼핑몰, 중고명품 프랜차이즈 등도 성행하고 있다. 그러나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곳이 많지 않아 소비자들이 이용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고가현금매입 서비스의 원조격인 고이비토는 다양한 고객의 성향도 만족도를 분석하여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현금매입서비스와 더불어 미리 현금을 지급하는 안심위탁서비스를 진행중이다.

JTBC 신의 한수에 출연한 고이비토 강남본점 김진웅 명품 감정사는 “대부분의 중고 명품 매장들이 낮은 매입 시세를 제시하거나 위탁판매를 유도한다”며 “위탁판매는 물건이 팔려야만 돈을 지급하는 것이고, 매입은 해당 중고명품 매장에서 중고명품 매입 시 제시한 금액에 판매해야 하므로 각 중고명품 매장별 시세는 충분히 알아야 후회할 일이 없다”고 하며, “조금이라도 망설인다면 고이비토에서 최초로 선보인 ‘안심위탁’을 이용하여 보증금 선지급을 받은 후 확신이 선다면 팔고, 아니라면 다시 보증금을 지불하고 제품을 반환 받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 이라고 조언했다.

또한 “명품감정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많지 않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며 “제대로 된 교육과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채 중고명품 현금매입, 중고명품 위탁 등을 진행하고 차후 제품에 문제 발생 시 해당업체가 아닌 판매한 고객들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부분도 상당수 있어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의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조언했다.

고이비토는 중고 명품을 팔기위하여 이곳 저곳을 돌아다닐 필요없이 만족할만한 고가 현금 매입 서비스와 프리미엄 위탁 서비스인 안심위탁 서비스가 가능하다.

모든것을 한번에 처분하길 원한다면 고이비토 고가현금매입 서비스를 추천하고, 조금 망설여진다면 현금으로 보증금을 미리 받고 위탁판매를 진행하는 고이비토 안심위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신세계백화점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근처 반포대로에 위치한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다양한 고객 서비스로 항상 진정성 있는 금액을 지불하고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중고명품판매를 촉진시키고 있다.

에르메스 트윌리, 버킨백, 에르백, 가든파티와 샤넬 보이백, 에스파듀 외 로렉스 서브마리너, 로렉스 데이저스트, 로렉스 데이토나, 로렉스 익스플로러, 로렉스 데이데이트, 로렉스 GMT master2 등 명품 시계, 명품 지갑, 명품 가방 등 다양한 중고명품 품목을 현금매입 및 안심위탁과 명품 교환을 하고 있으며, 감정 후 가격결정까지 고이비토만의 차별화되고 특회된 시스템으로 빠른 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빠르고 정확한 감정 시스템과 중고명품 판매 방식에 다양한 선택에 폭을 가져야만이 진정한 고객 만족 서비스이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에서 만족스러운 중고명품 현금매입 또는 안심위탁 서비스를 받은 후 고이비토 카페라운지에서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음료수 한잔 하는 것은 어떨까?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 http://www.koibito.co.kr/
고이비토 안심위탁: http://www.koibito.co.kr/sell_nguide_2.html#page_2...
고이비토 명품교환: http://www.koibito.co.kr/sell_nguide_3.html
고이비토 현금매입: http://www.koibito.co.kr/sell_nguide_1.html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