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K리그 슈퍼매치에서 ‘GS&POINT Day’ 진행

- 지난 12일 FC서울과 수원삼성의 슈퍼매치 경기에 GS칼텍스, GS SHOP, GS리테일, GS&POINT의 다양한 이벤트 마련

- 300만원 상당의 GS상품권 및 싸인볼 증정 등 풍성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GS&POINT
2014-07-13 10:44
서울--(뉴스와이어)--K-리그 클래식의 최대 라이벌 경기로 손꼽히는 FC서울과 수원삼성블루윙즈와의 슈퍼매치 경기가 지난 12일에 열렸다. 이날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는 FC서울을 후원하며 ‘GS&POINT Day’ 행사를 진행했다.

‘GS&POINT Day’를 맞아 오후 4시부터 상암 월드컵 경기장의 만남의 광장에서는 GS계열사의 특별 부스가 운영되어 각양각색의 이벤트로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각 계열사는 Kixx 패널티킥, 포토존, 게임존 등의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했다.

가수 ‘소향’ 및 GS SHOP의 오케스트라 ‘무지개상자’의 축하공연, GS&POINT가 선정한 에스코트 키즈의 입장, GS SHOP 동지현 쇼호스트의 시축으로 슈퍼매치의 뜨거운 시작을 알렸다.

하프타임에는 FC서울 응원 클래퍼에 삽입된 행운 번호를 GS&POINT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GS상품권을 증정하는 대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300개의 싸인볼을 선물하는 순서도 마련되어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GS&POINT 마케팅 총괄 이강영 상무는 “국내 프로축구의 빅매치인 FC서울과 수원삼성의 경기를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GS&POINT Day’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GS&POINT를 통해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SnPOINT.com

연락처

GS&POINT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노사랑 대리
02-2263-4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