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시간제등록생 2차 모집 실시

- 서울디지털대, 8월 12일까지 시간제등록생 모집

-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 자격증 취득 과정 인기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4-07-14 09:41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 www.sdu.ac.kr)가 7월 14일부터 8월 12까지 시간제등록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시간제등록이란 학점은행제를 통해 대학에 입학하지 않고 매 학기 단위로 교과목을 수강하고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취득 학점에 따라 대학 편입도 가능하며,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점인정 신청을 통해 학위를 받을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등록금은 학점당 5만원이며, 최대 수강신청 학점은 12학점이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재학 중이거나 졸업생, 제휴기관 근무자 등에는 20~30%의 장학금도 지급된다.

시간제등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과정이 전통적으로 인기가 있으며, 또한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보건교육사 자격증이 새로운 자격증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사법고시 및 CPA(공인회계사) 시험 응시에 필요한 학점을 이수하기 위해 등록하는 학생도 상당수에 이른다.

모바일 앱으로 강의출석이 가능하여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쉽게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이번 학기부터는 모바일로도 지원서 작성이 가능해 보다 간편하게 지원을 할 수 있다.

시간제등록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 홈페이지(http://time.sdu.ac.kr)와 모바일페이지(http://m.sdu.ac.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128-3232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강재은 과장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