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명품’일수록 매장에서 직접 구매해야 후회하지 않아

- 중고 명품은 온라인보다 매장 구매가 더 좋다?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15 09:00
서울--(뉴스와이어)--신세계백화점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이 있는 강남의 중심 반포로에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인 고이비토 강남본점 본사 사옥이 위치해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중고 명품에 특성상 사진상으로만 구매하는 불편함을 매장에서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게 완벽하게 해소했다. 매장 직접 방문 시 정, 가품 및 사기 등 문제에 휘말릴 필요가 없고, 상품을 꼼꼼히 확인하였기에 반품 등에 번거러운 과정도 전혀 필요가 없다. 상품에 대한 정보도 전문가에게 직접 듣고 확인하기에 더욱 더 신뢰가 갈 수밖에 없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기존 중고 명품 전당포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한 중고 명품 편집매장으로 고이비토 본사 빌딩인 강남 본점에서는 중고 명품 판매, 중고 명품 매입, 중고 명품 전당 개념을 벗어나 중고 명품 교환 및 중고 명품 A/S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모두 이루어진다. 취급 품목은 중고 명품 가방, 중고 명품 시계, 중고 명품 지갑, 중고 명품 구두, 중고 명품 액세서리, 중고 명품 벨트, 유색보석 등 품목 또한 다양하게 판매중이다.

지하1층은 중고 명품 넥타이, 중고 명품 스카프, 중고 명품 선글라스, 중고 명품 지갑, 중고 명품 시계, 중고 명품 목걸이, 중고명품 반지, 중고 명품 벨트, 중고 명품 의류 등이 판매중이며 중고 명품 시계와 중고 명품 목걸이, 중고 명품 반지 등을 수리하는 곳과 중고 명품 가방, 중고 명품 지갑, 중고 명품 구두, 중고 명품 벨트 등을 수선하는 중고 명품 잡화 수선점이 있다. 쇼핑 중 간단한 커피와 음료가 제공되고 잠시 쉴 수 있는 카페라운지도 자리잡고 있다.

1층 안내데스크에서는 중고 명품 판매, 중고 명품 현금 매입, 중고 명품 교환, 중고 명품 위탁, 중고 명품 안심위탁, 금 보상교환, 중고 명품 상품권 구매 등 고객들이 방문 시 해당층에 안내를 도와준다.

2층은 고이비토 강남 본점의 메인 매장으로 에르메스 버킨백,에르메스 켈리백, 샤넬 서프백, 샤넬 보이백, 샤넬 클래식, 샤넬 2.55, 샤넬 J12, 콜롬보 가방, 루이비통 팔라스,루이비통 에바클러치,루이비통 스피디40,스피디 35,스피디 30.스피디 25, 불가리 시계, 까르띠에 탱크,까르띠에 드모아젤,까르띠에 산토스, 로렉스 데이토나,로렉스 서브마리너,로렉스 에어킹, 파텍필립 시계, 테그호이어 까레라,테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테그호이어 포뮬러,테그호이어 그랜드 까레라, 오메가 씨마스터, 오메가 아쿠아테라,오메가 스피드마스터,브라이틀링 네비타이머,브라이틀링 벤틀리,브라이틀링 콜트,브라이틀링 크로노맷,브라이틀링 슈퍼오션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3층에는 2개의 고객상담실이 있으며 중고 명품 교환, 중고 명품 위탁, 중고 명품 판매, 중고 명품 안심위탁, 중고 명품 현금매입, 중고 명품 택배매입 및 중고 명품 위탁, 중고 명품 퀵 서비스 등을 1대 1로 상담해주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생활의 달인의 명품감정사 최강 달인에 출연한 박원범 명품감정사는 “온라인 구매가 매장 구매보다 싸다는 것은 옛말”이라고 귀뜸해주며, ”온라인 광고비가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매장임대료보다 고정비 지출이 더 많아진 요인이 크다"고 말했다.

“사고팔고 교환하는 즐거움이 있는 고이비토!”에서 중고 명품을 후회없이 쇼핑하길 원한다면 300평 규모에 전층이 매장으로 꾸며진 국내 최대 중고 명품 편집매장 고이비토 강남본점으로 직접 방문하여 구매토록 하자.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
고이비토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16001905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