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명품교환 서비스’로 합리적인 중고 명품 구매할 수 있어

- 현금이 아닌 상품을 판매가 최대 40%를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고이비토만의 서비스!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16 09:00
서울--(뉴스와이어)--고객들은 중고 명품 팔기 또는 명품 팔기를 하기 위해 빠르고 정확한 감정 시스템 및 중고 명품 판매 방식에 다양한 선택의 폭을 가지기를 원한다. 이것이 진정한 고객 만족 서비스이다. 그 중심에는 항상 국내 최대 중고 명품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 강남본점이 있다.

신세계백화점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이 있는 강남의 중심 반포로에 고이비토 강남본점 본사 사옥이 위치해 있어 명실공히 대한민국에 대표적인 중고명품 업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국내 최다 직영점도 함께 운영중이며 중고 명품 프랜차이즈 가맹점수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이다.

요즘 중고명품 트렌드에 발맞춰 고이비토는 중고명품 시장에 명품소비 성향이 점차 합리적으로 바뀌어가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여 폭넓은 선택과 고객 맞춤 서비스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명품교환’이라는 서비스이다. 그렇다면 ‘명품교환 서비스’란 무엇인가? 그 사례와 표를 참조하면 이해가 빠를 것이다.

1. 이ㅇㅇ 씨는 3년된 루이비통 스피디를 30만원 가격으로 교환 가격이 책정되었고 현금이 아닌 명품교환을 신청하였다. 교환하고 싶은 상품은 130만원의 샤넬 가방이었다. 130만원의 사넬 가방은 매입교환 할인율에 따라 1,105,000원에 명품 교환이 가능 하였으므로 805,000원의 차액을 결제한 후 샤넬 가방을 구매하였다. 따라서 직접 구매한 것보다 195,000원의 이익을 보았다.

2. 박ㅇㅇ 씨는 오래된 로렉스 시계를 명품교환 의뢰하였고 현금매입 가격 100만원이 책정되었다. 현금으로 바로 100만원을 받을 수 있었지만 현금보다는 상품을 원했다. 일단 50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가방을 매입 교환 할인율로 375,000원의 가격으로 교환 하였고 현재 625,000원을 적립해 두고 있다. 앞으로 다른 멋진 가방이 업데이트 되면 적립포인트를 사용해서 교환할 예정이다.

3. 김ㅇㅇ 씨는 장롱 속에 보관했던 샤넬 가방을 명품교환 의뢰하여 현금 가격 60만원이 책정되었다. 하지만 인터넷보다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매장에서 직접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고 루이비통 가방, 티파니 목걸이, 페라가모 구두 등 75만원 상당의 상품과 교환할 수 있었다.

고이비토 배상문 명품감정사는 “인터넷이 아닌 상품이 많이 진열된 대형 중고 명품 매장을 방문해서 내 명품을 실시간으로 감정받고 시세 확인 후 교환할 상품에 대하여 전문가에 상담 후에 차액을 지불하고 교환을 하면 된다.”며 “단순하게 구매, 판매,위탁에서 끝나는것이 아니라 중고 명품 구매에서 명품 판매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가 모두 집약되어 있다. 실제 엄청난 중고 명품을 보유하고 300평이 넘는 대형매장에서 더군다나 강남 한복판에 고이비토만한 신뢰할 수 있는 중고 명품 편집매장은 없다.”고 강조했다.

중고 명품 현금 매입도 하고 중고 명품 교환도 함께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중고 명품 편집매장이 있는 고이비토 강남본점에서 지혜로운 쇼핑을 즐겨보도록 하자.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명품교환: http://www.koibito.co.kr/sell_nguide_3.html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