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명품 교환 서비스’ 최대 40%까지 할인 진행

- 소비자만을 생각하는 중고명품 대표 브랜드 ‘고이비토’

- 중고명품 현금매입,위탁만 하는 시대는 지났다?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17 09:00
전국--(뉴스와이어)--연령과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해지고 교환하고 나눠 쓰는 중고명품매장이 경기불황에도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강남 반포대로에 위치한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중고명품가방, 중고명품지갑, 중고명품시계, 중고명품선글라스, 중고명품구두 등 각종 명품 브랜드가 고이비토 빌딩에 갖춰져 있어 알뜰 명품족들과 관광객들에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한민국 최대 중고명품 법인회사로 중고명품 업계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는 고이비토. 얼마 전 강남한복판에 고이비토 본사사옥을 이전하는 동시에 국내 최대 규모 중고명품 편집매장을 오픈하여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고이비토 홍보팀 관계자는 “고이비토의 가장 큰 장점은 백화점에서 수개월 기다려야 만날 수 있는 최신 상품들을 시세의 최대 9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이비토만에 명품전문감정사들이 직접 상품을 확인하여 명품의 정,가품과 상태를 구별하므로 소비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다”라고 자랑했다.

각 층마다 에르메스, 구찌, 프라다, 중고명품, 까르띠에, 로렉스, 불가리, 버버리, 오메가, 파텍필립, 테스토니, 아이그너, 안나수이, 아르마니, 발렌시아가, 발리, 보메메르시에,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불가리, 까르띠에, 셀린느, 샤넬, 쇼메, 끌로에, 쇼파드, 다미아니, 던힐, 듀퐁, 에스까다, 펜디, 에뜨로, 지방시 등의 브랜드가 즐비하게 들어차 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 선물을 받은 고객들은 이곳에서 ‘명품 교환 서비스’도 종종 애용한다. 상품 구매 시 명품 교환 서비스로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이비토는 이밖에도 중고명품 안심위탁을 최초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 명품가격을 제값에 판매하도록 도와준다.

항상 앞서나가는 대한민국 대표 중고명품 브랜드 고이비토에 고객만족서비스를 직접 느껴보고 싶다면 매장으로 방문토록 하자.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방송협찬: http://www.koibito.co.kr/about_new.html?mode=6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