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참사랑평화봉사단 해외봉사에 의약품 후원

- 1억 2000만원 상당의 의약품 기증식 진행

뉴스 제공
일화
2014-07-16 10:03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www.ilhwa.co.kr, 대표 이성균)는 ‘2014 참사랑평화봉사단 필리핀 해외봉사’ 활동에 1억 2000만원 상당의 의약품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일화는 본사 대강당에서 한국다문화평화연합(협회장 유경석)과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이사장 조만웅)가 공동 추진하는 이번 해외봉사 활동에 영양제, 비타민제, 소염진통제 등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을 후원하는 기증식을 지난 15일 진행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일화 이성균 사장, 김종관 부사장, 박용덕 제약본부장을 비롯해 한국다문화평화연합 유경석 협회장,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 조만웅 이사장, 국제가정협의회 우다 에쯔코 회장, 가정연합 조성일 기획국장 등이 참석했다.

기증식에 참석한 한국다문화평화연합 유경석 협회장은 “한국을 넘어서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봉사에 일화와 함께 뜻을 모으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증 받은 의약품으로 의료 지원이 필요한 필리핀 국민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달하고 오겠다”고 말했다.

일화 이성균 사장은 “일화의 우수한 의약품들이 필리핀 현지에서 어려운 분들께 힘과 희망을 주는 역할을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의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일화는 지난해 캄보디아 국제의료봉사를 위해 약 1억원 상당의 의약품을 기증 하는 등 꾸준한 의약품 기증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참사랑평화봉사단 필리핀 해외봉사단은 오는 8월 1일부터 6일까지 필리핀(마닐라, 퀘손, 칼로칸 등)으로 떠나 현지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봉사, 한국어교육, 주택 개보수 등 봉사활동을 비롯해 한국·필리핀 간 문화교류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국, 일본, 필리핀 의료진 50여 명과 다문화가정 출신 대학생, 고등학생 자원봉사단 50여 명 등 약 100여 명이 함께한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습니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습니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 설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사 피알브릿지
최정은 과장
02-783-6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