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화된 명품교환 및 물물교환, 고이비토에서 가능해

- 명품 교환 서비스는 ‘고이비토’에서

- 사고 팔고 교환하는 즐거움이 한번에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18 09:00
전국--(뉴스와이어)--중고명품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면서 유행이 깃들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연령대, 지역, 브랜드별로 유행을 타며 잘 사용하지 않는 루이비통 중고가방, 프라다 중고지갑 등을 교환해 사용하는 중고명품 알뜰쇼핑족들이 늘고 있다.

예전에는 중고장터나 벼룩시장 또는 아름다운가게 등에서 서로만나서 중고명품을 서로 교환하거나 바꾸어 사용했지만 이젠 전문화된 매장에서 명품교환 또는 물물교환이 가능하다.

루이비통 몽테뉴를 선물 받았던 이모 주부는 지금 들고 다니는 가방과 스타일도 비슷하고 맘에 쏙 드는 루이비통가방도 아니라 고민하던 중이었다. 스마트폰으로 중고명품현금매입, 중고명품교환, 중고명품가방판매, 명품매입을 검색하던 중 반포대로에 위치한 고이비토 강남본점을 알게 되었다.

얼마 전 만난 친구들과 대화 중 중고명품샵에 가면 가지고 있는 명품가방도 팔고, 그 금액에 맞는 새로운 상품으로 차액을 지불하고 교환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터라 그 길로 중고명품매입, 명품교환, 중고명품구매를 위해 고이비토 강남본점으로 향했다.

이모 주부와 같은 사례는 흔한 경우다. 중고명품샵에서 원하는 중고명품과 교환함으로 비용은 줄이고 실속있는 중고명품 쇼핑을 할 수 있다. 고이비토는 방문전에 원하는 명품가방 할인율도 미리 알 수 있어 소비자가 이용하기에 편리하며 전문명품감정사들이 전하는 상품에 부연설명도 함께 들을수 있다.

명품교환을 하기위해서는 명품매장에 다양하고 많은 상품이 진열되어 내가 교환하고 싶은 명품을 한번에 물물교환할수 있는 매장이어야 한다. 국내에서는 몇천가지 상품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진열된 곳을 찾기 힘들다.

300평 규모의 전층매장을 운영중인 국내최대 프리미엄 중고명품 매장은 고이비토가 국내에서 유일하다.

고이비토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 시세보다 최대 90% 저렴한 가격으로 루이비통 중고가방, 구찌중고가방, 버버리중고가방, 프라다중고가방, 샤넬중고가방, 코치중고가방부터 에르메스, 구찌, 프라다, 중고명품, 까르띠에, 로렉스, 불가리, 버버리, 오메가, 파텍필립, 테스토니, 아이그너, 안나수이, 아르마니, 발렌시아가, 발리, 보메메르시에,보테가베네타, 버버리, 불가리, 까르띠에, 셀린느, 샤넬, 쇼메, 끌로에, 쇼파드, 다미아니, 던힐, 듀퐁, 에스까다, 펜디, 에뜨로, 지방시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판매한다.

고이비토는 압구정동, 명동, 일산, 분당, 부천, 이대, 잠실, 미아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청주, 김해, 군산, 마산, 창원 등지에도 명품매장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명품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알뜰살뜰한 명품쇼핑을 원한다면 대한민국 대표 중고명품 브랜드 ‘고이비토 강남본점’으로 방문토록 하자.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명품감정단: http://www.koibito.co.kr/sell_nguide_4.html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