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김범진 명품감정사, “현명한 중고 명품 쇼핑으로 고이비토 ‘명품교환 서비스’ 추천”

- 뀡 먹고 알 먹는 현명한 중고명품 쇼핑은?

- 고이비토 고객만족 ‘명품교환 서비스’ 이용해야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20 09:00
서울--(뉴스와이어)--명품을 팔기는 아깝고 사용하자니 싫고 어떻게 해야 할까? 중고 명품 현금매입, 중고 명품 안심위탁, 명품 교환 등 방법이 여러가지 있지만 망설여질 수밖에 없다.

고이비토 강남본점 김범진 명품감정사는 “중고 명품도 예전과 달리 박스 개봉 전 새 상품, 몇 번 사용하다가 판매하는 상품, 마음에 들지 않아 업체에 현금으로 판매하거나 안심위탁으로 의뢰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했다. 이러한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명품판매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어 “금액면에서 최소한에 손해만 보고 싶다면 고이비토에서 운영중인 ‘명품교환 서비스’를 이용하라”고 강조했다.

고이비토 명품교환 서비스는 무엇일까? 간단히 말하자면 내 명품을 업체에 판매하고 현금을 받는 것이 아니라 그 판매한 상품의 가치만큼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것이다. 물론 교환 또는 보상 판매를 할때에는 일반적인 상품 가격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것을 명품 물물교환 또는 명품 보상판매라고 한다.

간단히 말하자면 내가 사용하지 않는 중고 명품 샤넬 가방을 고이비토에 판매하고 현금이 아닌 로렉스 시계로 교환하는 시스템이다. 나에게는 필요없고 싫증난 중고 샤넬 가방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방문이나 택배 등을 통하여 본인의 명품을 판매한 후 교환하고 싶은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고이비토에서 판매중인 중고 명품 가격이 백화점 시중가보다 최대 90%까지 저렴하다는 걸 감안한다면 가히 놀랄 일이 아닐수 없다.

김범진 명품감정사는 LVMH 그룹에 대표적 브랜드 루이비통을 예를 들며 “루이비통 지갑, 루이비통 크로스백, 루이비통 가방, 루이비통 벨트, 루이비통 장지갑, 루이비통 백팩, 루이비통 클러치 아이템 중 루이비통 페이보릿, 루이비통팔라스, 루이비통 몽테뉴, 루이비통 메티스, 루이비통 에바클러치, 루이비통 갈리에라, 루이비통 맨하탄, 루이비통 반둘리에, 루이비통 티볼리, 루이비통 팔레모, 루이비통 키폴 등 소위 블루오션이라 불리는 모델들이 명품 교환 시 좋은 호응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루이비통 가방과 교환되는 상품으로는 에르메스 버킨백과 켈리백, 볼리드, 콜롬보 가방 그리고 샤넬 그랜드샤핑, 샤넬클래식백 등이 인기가 있다.

가방과 가방을 교환하는 고객이 가장 많으며 가방을 판매하고 시계를 교환하는 고객의 경우 로렉스 콤비 시계와 오메가 시계가 압도적으로 많이 선택한다. 평양감사도 본인이 싫으면 싫은 것처럼 명품도 디자인과 편리성이 중요 시 된다.

사용하지 않는 중고 명품 가방 이나 중고 명품 시계 등을 교환하여 내가 꼭 필요한 중고 명품 지갑, 중고 명품 구두, 중고 명품 반지, 명품 목걸이 등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교환할 수 있는 알뜰한 명품쇼핑법이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자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인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중고명품관 최초로 특화된 중고 명품 교환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고이비토에서 판매중인 모든 상품은 명품 교환 가격이 금액에 따라 적혀 있어 더욱 투명한 명품 교환이 가능하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안심위탁: http://www.koibito.co.kr/sell_nguide_2.html#page_2...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