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la, 전 세계적으로 RF 기판이 부족해지는 상황에서 전환 서비스 발표

- 무선주파수, 극초단파 및 밀리미터파 설계자와 PCB 제조업체가 Isola 기판으로 전환하여 시장 진출을 가속할 수 있도록 24시간 설계검토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4-07-18 09:40
챈들러 애리조나주--(뉴스와이어)--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PCB) 제조에 사용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 재료 분야의 시장 선도 기업인 Isola Group S.a r.l은 무선주파수(RF) PCB 및 밀리미터파 응용 분야의 제조업체를 위해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글로벌 24시간 설계 검토 서비스는 PCB 제조업체가 현재 RF 기판을 Isola의 RF 제품으로 빠르고 경제적으로 전환하고 RF 기판 부족에 의한 생산수주잔고를 없앨 수 있게 한다. Isola는 또한 RF 관련 자재의 생산량을 늘렸다고 발표했다. 생산부터 완성까지의 시간이 최대 12주로 늘어난 다른 적층 공급업체와 달리 Isola는 자재를 늘 보유하고 있어 즉시 출고할 수 있다.

Isola는 설계 검토의 일환으로 기술 직원이 고객 요청에 24시간 내에 응답하고 모든 계산, 테스트, 분류 및 자재 제안을 턴키 기반으로 제공하도록 함으로써 PCB 제조업체와 OEM이 Isola의 자재로 전환하도록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자재 처리 관련 소유 비용, 시중의 자재와의 동등성, 열 전도성 및 열 방출 문제, PCB 제조업체 지원 및 자격 등을 포함하여 현재 사용 중인 자재에서 Isola 자재로 전환할 때의 어려움에 관한 일반적인 오해도 해소할 것이다.

다른 자재 공급업체의 제조 용량은 제한적이어서 완전한 생산으로의 확장이 거의 불가능하지만 Isola의 현대적이고 경제적인 기판은 동급 최고 수준일 뿐만 아니라 용량 제한도 없다. Isola는 다른 RF 시장 공급업체가 생산부터 완성까지의 시간을 늘린 것에 대응하여 I-Tera(R)MT, I-Tera MT RF, TerraGreen(TM) 및 Astra(R)MT를 포함한 저손실 자재의 생산량을 늘렸다. Isola는 전 세계에 위치한 10개에 이르는 제조 시설에서 상당한 가용 제조 용량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Isola 고객은 Rogers' 3000 및 4000 시리즈와 기타 Arlon 및 Taconic의 유사한 경쟁 제품에 비해 공정 및 가격면에서 유리한 Isola 자재 덕분에 소유 비용을 50% 낮출 수 있게 되었다. Isola의 저손실 자재는 무선 통신(700MHz~3500MHz)은 물론 최대 110GHz의 훨씬 높은 밀리미터파 주파수에서 작동하는 인쇄회로기판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대상 응용 분야에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충돌 방지, 사각지대 감지, 차선 이탈 경고, 스톱 앤 고 시스템과 같이 고급 운전자 지원 패키지에 사용되는 24GHz 및 76~79GHz 주파수가 포함된다. Isola RF/극초단파 자재의 또 다른 응용 분야로는 전력 증폭기, 기지국 안테나, DAS 안테나, CPE 안테나, 피드 네트워크, 지점 간 극초단파 연결, 밀리미터파 애플리케이션, GPS 위성 안테나 및 기타 고급 레이더 응용 분야가 있다.

24시간 설계 검토 서비스에 관해 문의하려면 technical-support@isola-group.com으로 연락하거나 http://www.isola-group.com/conversion-service를 방문하십시오. Isola의 RF자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www.isola-group.com/product-category/broadband-telecommunications-rf-microwave/를 방문하십시오.

Isola 소개
Isola Group S.a 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의 설계,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주력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입니다. Isola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터/네트워크, 군사,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Tiffany C. Zinn
글로벌 마케팅 홍보 부장
Isola Group
+1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