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톡, ‘화상 전화 영어회화 수업시간 자율 변경’ 베타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비앤이
2014-07-18 13:18
서울--(뉴스와이어)--화상영어, 전화영어를 서비스하는 아미고톡은 전화영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업시간 자율변경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수업시간 자율변경 서비스는 한 타임을 정하고 계속해서 고정 시간에만 수업을 들어야 하는 고정시간제와 수강 전 가능 시간을 모두 정해야 하는 자율시간제의 단점을 보완하여, 언제든 본인의 수업 시간을 클릭 한번으로 쉽게 변경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다.

수업시간을 변경해야 할 때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수업 한 시간 전이면 언제든지 다른 시간으로 쉽게 변경이 가능하며, 강사 또한 선택할 수 있다.

아미고톡 변노을 대표는 “갑작스런 야근이나 모임이 잦은 직장인과 학생들이 원치 않게 결석과 연기를 할 때가 많은데, 이번 수업시간 자율변경 서비스로 인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수업시간 자율변경제는 베타 서비스로 진행되며, 향후 이용자 피드백 등 다양한 데이터를 보강해 품질을 더욱 강화한 후 정식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미고톡은 수강생이 강사의 동영상소개 및 후기를 보고 본인의 강사를 직접 선정할 수 있게 하는 강사지정 서비스와, 예습 복습을 마이피플로 6번 시켜주는 스마트회화 과정을 론칭하는 등 화상영어 1위, 전화영어 1위 자리를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 선보이고 있다.

비앤이 소개
(주)비앤이는 "아미고잉글리쉬‘라는 회사를 창업하여 2011년 법인으로 전환하였으며, 이후 ’전화, 화상영어 1위 브랜드 아미고톡‘을 주력사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친구들의 이야기‘라는 ’아미고톡' 브랜드의 뜻처럼, 편안하고 친근한 친구와 같은 컨셉으로 저렴한 가격에 혁신적인 서비스를 계속해서 런칭하는 영어 커뮤니티이다.

웹사이트: http://www.amigotalk.com

연락처

아미고톡
김지영 대리
070-8716-9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