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브랜드 고이비토의 명품전문감정사 ‘눈길’

- 중고명품 쇼핑은 ‘고이비토 명품전문감정단’과 함께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7-27 09:00
전국--(뉴스와이어)--중고명품시장이 불황 속 호황을 맞으면서 ‘명품전문감정사’가 관심을 끌고 있다.

중고차 시장에서는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중고차 딜러가 필요하다. 중고차 딜러는 수입차인 2015 폭스바겐 파사트, 201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2015 벤츠 C클래스, 2014 벤츠 E클래스, 2015 BMW X6, 2014 BMW 4시리즈 그란쿠페, 2014 지프 컴패스, 2014 BMW 5 시리즈, 2014 인피니티 Q50, 2014 아우디 A6 등 차종에 따라 자동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함께 거래에 수반되는 제반 사항까지 습득하고 있어야 한다.

중고명품 시장도 마찬가지다. 중고명품가방, 중고명품지갑, 중고명품시계, 명품반지 등 다양한 명품아이템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수백여 가지가 넘는 명품브랜드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가 뒤따르지 않으면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가 없다. 그래서, 고이비토에서는 ‘명품전문감정사’ 발굴에 힘을 쏟고 있으며 현재 30여명에 달하는 명품전문감정단이 실무에 배치되어 있다.

이들은 정품과 가품을 구별하는 정품감정을 통해 시세와 판매가를 결정하고, 명품판매시 상품 설명 및 중고명품에 제품 출시년도와 주의사항등도 함께 전달하여 단순히 구매와 판매가아닌 “소통”에 주안점을 두고 있어 재방문율 90%라는 기념도 달성했다.

대한민국 대표 중고명품 브랜드 고이비토는 지난 14년간 30여명에 명품전문감정사를 배출. 박원범 명품감정사와 김진웅 명품감정사는 SBS 생활의 달인, tvN 화성인 바이러스, JTBC 신의한수에 에 각각 출연했고 현재도 물밑듯이 방송섭외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중고명품가격만 싸다고 끝은 아니다. 질 좋은 서비스로 믿고 안전한 명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심리는 모두 같을 것이다.

강남 한복판에 300여평에 달하는 전층이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명품전문감정단이 항시 상주중인 ‘고이비토 강남본점’에서 격 높고 실속있는 중고명품 쇼핑을 하도록 하자.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oibito1905
고이비토 인스타그램: http://www.fllap.com/sc/ig/%EA%B3%A0%EC%9D%B4%EB%B...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