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런던 중심가 입성

- 콘래드 런던 웨스트민스터, 2014년 9월 영업 개시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4-07-23 17: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영감으로 가득한 럭셔리 호텔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http://goo.gl/EhBuJd)가 수프림 호텔(Supreme Hotels LLP)과 프랜차이즈 협약을 맺고 런던 중심가인 웨스트민스터에 입성한다. 256개 객실을 갖춘 이 호텔은 더블린, 두바이, 이스탄불, 포르투갈 등 전 세계에 포진한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23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포트폴리오에 합류하게 된다. 웨스트민스터 사원과 버킹엄 궁전 사이에 위치한 ‘콘래드 런던 웨스트민스터’(Conrad London Westminster)는 2014년 9월부터 투숙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사업 본부장은 “콘래드는 전 세계 관문 도시에서 투숙객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런던은 세계 정치, 문화, 경제 중심지로서 국제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도시다. 런던에서 콘래드 런던 웨스트민스터를 선보일 날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스플렌디드 호스피탈리티 그룹(Splendid Hospitality Group)의 일원인 수프림 호텔의 시라즈 보가니(Shiraz Boghani) 회장은 “수 주 안에 힐튼 월드와이드와 두 번째 협력 작업을 선보인다는 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2015년 개관할 힐튼 런던 뱅크사이드(Hilton London Bankside)와 더불어 런던에서 2개의 주요 호텔을 운영하게 됐다”며 “개인별 맞춤형 럭셔리에 중점을 둔 콘래드 브랜드는 런던 중심가에 더없이 어울린다”고 강조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다른 이들과 편안히 교류할 수 있는 럭셔리한 분위기로 이름이 높다. 고풍스러운 19세기 건물과 런던만의 스타일 및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콘래드 런던 웨스트민스터는 럭셔리 여행객을 유치하기 위해 한층 격조 높은 직관적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트릭 핏츠기번(Patrick Fitzgibbon) 힐튼 월드와이드 유럽/아프리카 사업본부 수석부사장은 “런던은 관광 명소로 해마다 그 인기를 높여가고 있으며 영국 경제에 110억 파운드 이상을 기여하고 있다”며 “런던을 찾는 국내외 방문객이 증가하고 사업 환경이 무르익고 있는 가운데 여행객들은 런던의 심장부에서 콘래드 호텔이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소개했다.

6층으로 이뤄진 새 호텔에는 프리미엄 객실과 펜트하우스를 비롯한 럭셔리 스위트룸을 포함해 256개의 아름다운 객실이 자리하고 있다. 현대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든 객실은 킹사이즈 트윈 베드, 편안한 욕조, 스탠드형 샤워, 무료 와이파이, 미디어 허브, 투숙객 전용 클럽 라운지 및 최신 실내 기술을 제공한다.

호텔 레스토랑은 독특한 입지를 반영한 스타일로 꾸며져 조식, 중식, 석식을 위한 활기찬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통적인 영국식 펍 스타일에 매력과 섬세함을 더한 바에서는 엄선된 현지 에일과 근사한 칵테일, 영국 와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콘래드 런던 웨스트민스터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 장비 일체를 갖춘 회의실,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화이트홀 스위트(Whitehall Suite)를 제공하게 된다.

이 호텔은 일상과 비즈니스, 여가의 완벽한 균형을 추구하는 차세대 스마트 럭셔리 여행자를 위한 최적의 호텔이 되고자 한다. 콘래드 런던 웨스트민스터는 인기 모바일 앱인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http://goo.gl/mNfxIK)를 제공, 글로벌 럭셔리 여행자들이 호텔 방문 전, 투숙 중, 방문 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투숙 요구사항을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투숙객들은 세계 어느 콘래드 호텔이나 리조트에서든 앱을 이용해 목욕 용품을 사전에 선택하거나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 중 체크인을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콘래드 런던 웨스트민스터는 런던 SW1H 9JS 브로드웨이 28번지에 자리잡게 된다. 이 호텔은 힐튼 H아너스(HHonors®)에도 참여한다. 힐튼 H 아너스는 호텔 고객 우대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투숙기간에 대해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동시 적립해주고 세계 4100여 개 호텔에서 사용제한 기간 없이 무료 숙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onradhotels.com) 또는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콘래드 호텔앤리조트(Conrad Hotels and Resorts)소개

콘래드 호텔앤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http://goo.gl/EhBuJd)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며 최상의 호화로움이란 ‘당신이 중심이 되는 럭셔리’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세계 5개 대륙에 23개 호텔을 거느린 콘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탁월한 입지와 현지 분위기를 살린 고급스러운 환경, 그리고 전세계 방방곡곡의 사람들과 장소를 연결해 줌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맞춤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http://goo.gl/mNfxIK)’ 모바일앱으로 제공되는 직관적인 서비스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룸 서비스, 모닝콜 주문은 물론 맞춤형 베개 요청, 현지의 특성을 살린 식당 및 스파 예약까지 콘래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콘래드는 힐튼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www.conradhotels.com) 또는 (www.conradhotels.com/offers)에서 호텔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브랜드 관련 상세 정보도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프림 호텔(Supreme Hotels LLP) - 스플렌디드 호스피탈리티 그룹(Splendid Hospitality Group) 산하 기업

스플렌디드 호스피탈리티 그룹(Splendid Hospitality Group)은 시라즈 보가니(Shiraz Boghani)와 나딤 보가니(Nadeem Boghani)가 소유, 경영하고 있다. 이 그룹은 런던과 영국 전역에 걸쳐 제한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저가 호텔에서 럭셔리 호텔에 이르기까지 1300개에 달하는 객실을 갖춘 13개 호텔 포트폴리오를 소유, 운영, 개발했다. 스플렌디드 그룹은 IHG, 초이스(Choice), 힐튼(Hilton) 등 주요 브랜드를 지원하고 있으며 8개 브랜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이 그룹은 현재 5개 지역에서 호텔을 추가로 개발하고 있으며, 다양한 단계의 호텔 개발 사업이 완료되면 900여 개 객실을 추가하게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틸리 셜로(Tilly Shirlaw)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tilly.shirlaw@hilton.com
+44 207 856 8723

존 월스(John Walls)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john.walls@hilton.com
+1 703 883 5232

데보라 패릿(Deborah Parritt)
수프림 호텔 그룹(Supreme Hotels Group)
deborah@adhocpr.com
+44 (0) 7734 11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