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뿐인 커스텀쥬얼리 브랜드 ‘레이 쥬얼리’, 디자인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4-07-28 09:58
서울--(뉴스와이어)--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그대로 가공하여 판매하고 해당 디자인을 실제 상용화해주는 커스텀 쥬얼리 서비스 Ray Jewelry에서 쥬얼리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Ray 쥬얼리 디자인 공모전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디자인레이스에서 함께 개최하며 현직 쥬얼리 디자이너, 신진디자이너부터 디자이너 지망생까지 제품 디자인이 가능한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Ray Jewelry 공모전은 7월 28일부터 8월 27일까지 한 달간 개최된다.

Ray Jewelry 사전 오픈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그동안 작업했던 혹은 새로 디자인한 반지, 귀걸이, 목걸이 등 다양한 쥬얼리 디자인 작품을 자유롭게 올리면 되며, 디자인을 사랑하고 디자인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제약 없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공모 완료 후에는 공모전 주최측 평가를 거쳐, 수상작은 9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우수작 3점 외에 페이스북 투표를 거쳐 인기상 1개 작품도 별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작은 추후 실제 상용화 될 수 있어 디자이너 지망생들에게는 좋은 도전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을 주최한 Ray Jewelry의 김영래 CEO는 “신진디자이너 및 디자이너의 꿈을 키워가는 친구들에게 좋은 도전의 기회가 되길 바라고, 독창적이면서 또 미학을 가진 멋진 작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향후 더 좋은 기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디자인레이스에서는 쥬얼리 디자인 외에도 자유주제로 디자인,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자유롭게 출품이 가능한 디자인 아트공모전 및 전시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공모전 수상자 인터뷰 등 다양한 디자인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Ray 쥬얼리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ay Jewelry: http://www.facebook.com/rayjewelry2014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