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 1+1 선착순 한정 판매 행사 진행

- 1개 가격에 2개를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 아사이베리 파우더 1,000개 선착순 한정 판매

뉴스 제공
쌈바스
2014-07-28 09:11
서울--(뉴스와이어)--여름철 유난스러운 더위에 지친 가족들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아사이베리’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사이베리 전문 브랜드 ㈜쌈바스 아사이베리는 소비자들의 여름철 건강을 지키기 위해 1개 가격에 2개를 주는 여름맞이 1+1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0개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아사이베리 파우더 50g 1개 가격은 15,000원, 아사이베리 파우더 100g 1개 가격은 37,000원이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원산의 야자과 식물로 아마존의 원주민의 생존에 절대적인 도움을 준 희소 과일이다.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오메가3, 식이섬유, 칼슘, 철분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수퍼푸드’로 불리기도 한다.

특히, 블루베리 보다 22배 높은 항산화 효능을 가진 것은 물론 신장과 간 기능 활성화, 혈관 청소 및 혈류 순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의 다이어트 비법인 ‘아사이베리 해독주스 만드는 법’이 알려지는 등 아사히베리의 효능이 각종 매스컴에서 소개되면서 일부에서는 품귀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다양한 형태의 아사이베리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아사이베리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아사이베리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원료의 인증마크 획득 여부 체크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의 깊은 아마존 정글에서만 자라는데, 브라질 정부에서는 까다로운 관리를 통해 아사이베리 원료에 대해 브라질 농림부 인증마크와 브라질 S.I.F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미국 FDA 인증과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의 정밀검사 통과 및 GMP 인증업체 생산 여부를 확인해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검증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관세청 통관을 거친 정식 수입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 역시 불량 제품의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쌈바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현지에 상주 직원을 파견해 공식적인 절차를 걸친 최상의 아사이베리 원료만을 공급 받고 있다. 쌈바스의 모든 아사이베리 제품에는 브라질 농림부와 미국FDA 승인을 받은 원료만을 사용하며, 식약처 정밀 검사를 통과해 더욱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쌈바스 아사이베리 강인수 대표는 “많은 소비자들이 아사이베리 가격만을 제품 선택의 기준으로 삼고 있다”며 “저렴하다고 선택할 경우 유통 경로 및 검증기관의 인증 확인을 할 수 없어 불량제품의 피해를 입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지금 쌈바스 아사이베리 홈페이지(www.sambasmall.com)를 방문하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 ‘아사이베리 분말(가루)’, ‘아사히베리 비타민’, ‘아세로라 비타민’ 등을 1+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사이베리 해독주스 만드는 법과 아사이베리를 활용한 레시피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mbasmall.com/

연락처

쌈바스
홍보팀
태훈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