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부산 지역 소외이웃에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실시

- 28일 중복맞아 본사 이전 예정된 부산 지역 거주 소외이웃에 삼계탕 1,290인분 배식‧ 배달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4-07-28 13:33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 아우르미 봉사단 30여명은 28일 중복을 맞아 본사 이전 지역인 부산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부산 남구 우암동에 위치한 남구종합사회복지관(경성대학교 운영)에서 진행된 삼계탕 나눔 행사에는 관내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등 170여명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께는 직접 가정을 방문해 삼계탕 1,120인분을 전달했다.

배식봉사에 참여한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은 “작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올해 말 대한주택보증 본사 이전을 통해 부산 지역사회의 일원이 되어 더 많은 후원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아우르미 사내 봉사단을 중심으로 소외계층 주거여건 개선사업, 새터민·다문화 가정 지원, 노숙인 무료급식지원, 불우이웃돕기, 자매결연마을 농어촌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계층의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한주택보증 소개
대한주택보증은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대리
02-3771-6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