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앤키즈, 여름방학 맞아 ‘엄마랑 아빠랑 COOL하게 즐기자’ 이벤트 실시

- 뜨거운 여름방학! 키즈앤키즈에서 시원하게 할인 받고, COOL하게 즐기자

2014-07-29 08:43
서울--(뉴스와이어)--뜨거운 여름방학이 시작되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아이를 데리고 야외활동을 계획하기도 부담스럽다. 그렇다면 이번 방학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실내형 테마파크를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엄마랑 아빠랑 COOL하게 즐기자!’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여름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7월 24일부터 8월 24일까지 키즈앤키즈 내에 숨겨져 있는 비밀의 보물을 찾아 매표소로 오면 키즈앤키즈 VIP초대권, 옥스포드 블록 등 다양한 선물로 교환 할 수 있다. 매일 1부, 2부 선착순 30명에게 선물을 제공된다고 하니 서두르자.

또한 7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은 ‘부모님과 함께해서 더 즐거운 직업DAY’도 함께 진행된다. 아빠와 함께하는 미니축구게임, 붕어빵 스피드 퀴즈, 주사위 게임 등 체험관 곳곳에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7월 21일부터 키즈앤키즈 홈페이지(www.kidsnkeys.co.kr)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오픈 기념하여 온라인 결제시 어린이와 보호자 모두 25% 입장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7월 31일까지 구매하신 고객에 한하여 8월 24일까지 할인을 받아 입장 할 수 있다. 여름방학 키즈앤키즈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온라인을 통해 미리 구매 하는 것이 유리하다.

기나긴 여름방학 우리 아이와 갈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무더운 여름에도 마음껏 뛰어 놀며 아이에게 미래의 직업을 맛보게 할 수 있는 알찬 체험을 할 수 있는 키즈앤키즈를 방문해 보자.

웹사이트: http://www.kidsnkeys.co.kr

연락처

키즈앤키즈
홍보팀
강소영 대리
070-4020-55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