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아태지역 네트워크 보안 장비 시장에서 2위로 올라서

- 포티넷, 시장 조사업체 IDC 보고서 기준

- 작년 4분기 체크포인트를 제치고 처음 2위 차지…올해 1분기에도 2위 고수

뉴스 제공
포티넷코리아 나스닥 FTNT
2014-07-29 09:32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이상준, http://www.fortinet.co.kr)는 IDC가 매 분기마다 진행하는 네트워크 보안 어플라이언스 시장 조사에서 포티넷이 체크포인트를 제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점유율 2위 업체로 올라섰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이미 작년 4분기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점유율 6.27%로 체크포인트의 5.87%를 넘어선 바 있다. 당시 시장 1위 업체는 시스코(Cisco)로, 미화 6억 1165만 달러 규모에 해당하는 14.68%의 시장 점유율을 보였다.

최근 발표된 IDC의 2014년 1분기 보고서에서 포티넷은 체크포인트(6.91%)를 앞선 시장 점유율 7.33%로 2순위를 그대로 유지했다.

IDC의 샤흐나와스 라티프(Shahnawas Latiff) 네트워크 보안 시장 부문 시장 분석가는 “포티넷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탄탄한 사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포티넷의 포괄적인 제품군은 다양한 기업이 필요로 하는 보안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위협과 IT 트렌드를 포괄하는 폭넓은 범위의 IT 생태계에 제품을 맞추는 것이 가능하다”며, “포티넷의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기술 지원 서비스 역시 업계 표준을 상회하는 수준으로서, 이 또한 포티넷 솔루션이 많은 채택되는 이유로 보인다”고 전했다.

포티넷은 최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점유율이 상승한 주요 이유로, 몇 개의 중요한 신규 영업 전략을 실행하는 가운데 이루어진 결과로 보고 있다. 해당 전략은 주요 어카운트를 직접 접근하는 전담 팀(Direct touch) 배치, 신규 기술 적용을 위한 협력사 기반의 공격적인 확장, 협력사 서비스의 엄격한 표준 실현 및 강화 등을 포함한다.

또한, 포티넷은 R&D 분야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다수의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기업이 지능형 지속 위협(APT) 방어와 같은 새로운 요구조건에 대처하고 애플리케이션 전달을 보장하도록 지원한다. 포티넷의 최신 NP6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출시된 다수의 솔루션은 성능 부문 기록을 갱신한 바 있다.

포티넷의 인터내셔널 세일즈 부문의 파트리스 페르쉐(Patrice Perche) 수석 부사장은 “IDC는 IT 산업 부문의 신뢰받는 조사업체로서, IDC 보고서는 더욱더 많은 기업들이 사업적 필요에 따라 포티넷의 고성능, 엔드투엔드(End-to-end)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선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한다”며, “우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계속해서 집중적으로 투자할 것이며, 공격적인 비즈니스 플랜을 실행하여 동 지역의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티넷(www.fortinet.co.kr) 소개
포티넷 (NASDAQ: FTNT)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사이버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한다.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어플라이언스의 글로벌 리더로서, 기업 및 정부가 운영하는 독립적인 보안 기술을 성능의 저하 없이 통합 및 강화를 제공한다. 포티넷 솔루션은 낮은 비용, 유연성 및 고성능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중요한 정보와 시스템을 보호하면서 새로운 기술을 받아들이고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세계 주요 국가들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ortinet.comwww.fortinet.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rtinet.co.kr

연락처

포티넷 코리아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위선옥 대리
02-6250-98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