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커뮤니케이션즈와 PLDT, 필리핀 기업들에게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제공

- NTT컴, 필리핀 최대 전화사업자에게 IaaS 솔루션 판매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뉴욕증권거래소: NTT)그룹 산하 ICT 솔루션 및 국제통신 비즈니스 사업자인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 Com’)이 필리핀 최대 통신사인 필리핀 롱 디스턴스 텔레폰 컴퍼니(Philippine Long Distance Telephone Company, 이하 ‘PLDT’, www.pldt.com)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양사는 PLDT의 기업 고객들에게 NTT 컴의 엔터프라이즈급 인프라인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Enterprise Cloud, www.ntt.com/enterprise_cloud_e)를 서비스(IaaS) 솔루션으로 제공하는데 동의했다. 상용 서비스는 9월 또는 그 이후에 시작될 예정이다.

기업들이 가상 데이터 센터 설정을 위해 맞춤형 고객 포털에게 가상 접근할 수 있게 만든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는 일본, 미국, 영국, 독일, 호주, 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총 9개국 11개 데이터센터 지역에서 다양한 서버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

PLDT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와 필리핀소재 기업들을 위한 독자적인 네트워크 서비스를 결합하여 전세계에 표준형 IaaS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들은 이 서비스로 특별히 NTT컴의 클라우드가 있는 국가에서 글로벌 운영을 위한 신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으며 필리핀을 벗어난 해외에서 NTT컴의 리소스를 이용해 비즈니스 지속성을 강화할 수 있다.

체결식은 도쿄의 NTT컴 본사에서 열렸다. PLDT 그룹에서는 에릭 알베르토(Eric R. Alberto) 해외 및 캐리어 사업 담당 수석부사장 겸 엔터프라이즈 책임자가 참석했고, NTT컴에서는 켄 쿠스노키(Ken Kusunoki) 제5영업부 책임자 겸 수석부사장이 참석했다.

PLDT의 알베르토 수석부사장은 “새 파트너십을 통해 이 고부가가치 IaaS 솔루션을 클라이언트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NTT컴은 필리핀 외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다국적 기업들과 해외진출을 추진하는 필리핀 기업들에게 최적의 ICT 솔루션을 제공한다. NTT컴과 PLDT의 이번 파트너십으로 클라이언트들은 PLDT의 현지 접근성과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익을 도모하고, 끊김 없는 고품질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5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웹사이트 및 SNS: www.ntt.com | 트위터(http://goo.gl/Hg1Am6) | 페이스북(http://goo.gl/bico05) | 링크드인(http://goo.gl/mBfLGk)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
클라우드 서비스
오스미((Mr. Oosumi), 하야시(Mr. Hayashi)
+81 3 6733 9521
g-cl@ntt.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