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플렉스 뉴 에디션 컬러 출시

- 활동 및 수면 측정 웨어러블 밴드 플렉스 총 9종 구성

- 뉴 에디션 컬러 ‘라임’, ‘바이올렛’, ‘핑크’, ‘블루’ 출시

뉴스 제공
핏비트
2014-07-30 08:44
서울--(뉴스와이어)--헬스 및 피트니스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Fitbit, Inc.)가 대표제품 플렉스™(Flex™)를 라임, 바이올렛, 핑크, 블루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다. 교체형 밴드로만 구입 가능했던 틸, 탠저린, 네이비 컬러를 비롯해 이제 총 9가지의 색상의 플렉스(13만 9천원)를 만나볼 수 있다.

핏비트 플렉스™는 활동량 및 수면 패턴을 기록하는 스타일리시한 밴드형 제품으로 목표지향적이고 트렌디한 사람들을 위해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플렉스™는 걸음 수,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활동적 시간 및 수면의 효율을 측정하며, 블루투스 4.0이 내장된 44개의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실시간으로 연동해 측정된 데이터를 전송한다. 24시간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땀이 많이 나는 활동을 하거나 샤워를 할 때도 착용할 수 있다.

핏비트는 모바일 또는 온라인상에서 사용자들이 서로의 활동상태를 공유하며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알림, 뱃지, 리더보드 기능, 그리고 친구들과의 응원 메시지 및 정보 공유를 통한 선의의 경쟁은 목표 달성 속도를 높인다. 연구 결과, 한 명 이상의 친구와 함께 핏비트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그렇지 않는 사용자에 비해 27% 더 많이 활동하며, 핏비트 제품 사용자는 제품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에 비해 43% 가량 활동량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7월 28일부터 핏비트 플렉스™ 블랙, 슬레이트, 틸, 탠저린, 네이비, 핑크, 라임까지 총 7종은 프리스비, 윌리스, 에이샵, 교보문고 등 오프라인 스토어 및 11번가(http://shop.11st.co.kr/@fitbit), 옥션(http://stores.auction.co.kr/e130652),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 G마켓(http://minishop.gmarket.co.kr/e130652), GS샵(http://ditto.gsshop.com) 등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루는 전 온라인 매장, 바이올릿은 29cm(www.29cm.co.kr) 매장에서만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fitbit.com

연락처

핏비트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전민정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