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최신 트래커 ‘핏비트 차지 3’ 국내 출시 앞두고 팝업 스토어 운영

뉴스 제공
핏비트
2018-10-26 10:0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Fitbit)는 ‘핏비트 차지’ 시리즈의 최신형 모델 ‘핏비트 차지 3(Fitbit Charge 3™)’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핏비트 차지 3’의 공식 출시일인 11월 7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핏비트 차지 3’ 제품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제품 구매 시 정가 대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핏비트는 ‘핏비트 차지3’ 출시를 기념해 유동인구가 많은 이마트 영등포점 내 일렉트로마트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는 11월 7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핏비트 차지 3’은 프리미엄 방수 디자인,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최대 7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의 기능을 겸비한 핏비트의 최신 트래커이다. 특히,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착용감 및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핏비트 제품 중 최초로 인덕티브(inductive) 버튼을 탑재해 사용자와의 상호 교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더욱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핏비트 차지 3’의 국내 공식 가격은 21만9천원으로 책정됐으며, 색상은 블랙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 또는 블루 그레이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로 출시된다. 또한 프로스트 화이트 스포츠 밴드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 라벤더 우븐 밴드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함께 출시되며, 공식 가격은 24만9천원이다.

핏비트는 이번 사전예약 특별 프로모션은 2년 만에 새로운 모델로 돌아온 ‘핏비트 차지’ 시리즈를 기다려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사전예약을 통해 최첨단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으로 더욱 강력해진 ‘핏비트 차지 3’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핏비트 차지 3’ 사전 예약은 온라인 쇼핑몰11번가를 비롯해 전국의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1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의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도 11월 7일까지다.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장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빗비트 개요

핏비트는 사람들이 더 건강한, 더 활동적인 삶을 영위하도록 힘을 부여하고 영감을 주며, 일상의 활동량을 기록할 수 있는 제품과 경험을 디자인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다. 오늘날 건강 및 피트니스 분야에서 급성장하는 선두주자로서, 하루 동안의 활동량, 칼로리 소모량, 수면 효율 등을 측정해 스스로 생활 습관을 분석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웨어러블 기기 4종(포스™Force™, 플렉스™Flex™, 집™Zip™, 원™One™)과 체지방 측정이 가능한 와이파이 스마트 체중계 아리아™Aria™까지 총 5종의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전 라인 모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실시간 무선 동기화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며,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에 기반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핏비트 제품은 전세계 3만여 개 매장, 2만 개 이상의 북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총 28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핏비트는 개인 소유로, Foundry Group, Qualcomm Ventures, SAP Ventures, Softbank Capital, SoftTech VC, True Ventures의 지원을 받는다. Fitbit®, Fitbit Flex™, Fitbit Force™, Fitbit One®, Fitbit Zip® and Aria®는 미국과 기타 국가에서 Fitbit, Inc.로 등록된 상표 및 상표권이다. 모든 기타 회사, 제품 이름은 법적으로 정당한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다.

상표권 관리: http://www.fitbit.com/legal/trademark-list

웹사이트: http://www.fitbit.com

연락처

핏비트 홍보대행
bcw 코리아
이경진 과장
02-3782-6436
이메일 보내기

핏비트 고객지원센터
080-822-1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