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창업 시 전략적인 ‘키워드 공략’이 중요 포인트

- 고이비토 전략기획실에서 제공하는 관련 키워드는?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광고 종류는 배너광고와 키워드광고, 텍스트형 광고 등이 있다. 배너광고는 플래시나 동영상 등이 있으며 이들은 기업에 이미지 광고를 할 수 있고, 키워드 광고는 구체적인 효과를 보기 위한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중고 명품”이라고 검색 시 얻는 결과물을 말한다. 텍스트형 광고는 정보에 대한 검색 결과로 보면 될 것이다. 이 중 키워드 광고는 불특정 대상 광고가 아니라 특정 고객들에게 타깃으로 광고를 보여주고 해당 중고명품 업체는 온라인 광고 운영비와 노출 시간대를 정하여 체계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실패냐 성공이냐에 가장 중요한 관문이자 첫걸음인 것이다. 중고명품 창업 시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광고 예산을 정하는 것인데 운영과 비용 산정 없이 중고 명품숍에서만 소비자들을 기다리는 것은 “감나무에 감이 익어 입속에 떨어지기를 바라는 것”으로 비유해도 틀린 말은 아닐 것이다.

고이비토 전략기획실 관계자는 “현재 중고명품 매장을 운영중이거나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중고명품 관련 키워드로는 티파니반지, 중고명품사이트, 명품사이트, 디스퀘어드2, 명품중고시계, 명품쇼핑몰, 샤넬선글라스, 오메가, 꼼데가르송반팔티, IWC, 여자 명품시계, 중고명품가방, 명품클러치백, 명품사이트, 불가리반지, 명품중고시계, 레이벤선글라스, 구찌지갑, 겐조, 레이벤, 버버리시계, 코치, 태그호이어시계, 에르메스가방, 수입명품 원피스, 브라이틀링 시계, 코치숄더백, 여자 가방쇼핑몰, 티쏘, 프라다크로스백 등이 있다”고 말했다.

14년에 노하우와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가 왜 계속적으로 지속 성장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고이비토에서 제공하는 키워드들을 잘 이용해 본다면 중고명품 예비창업주나 운영중인 매장들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빌딩 강남본점: http://main.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