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매장 규모와 상품 보유 여부 확인하고 구매해야

- 중고명품 안전거래 방법은?

- 매장 규모와 상품 보유 여부, 믿을 수 있는 곳인지 꼭 확인하고 구매하자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8-09 09:00
서울--(뉴스와이어)--명품 브랜드 수요가 늘면서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명품 온라인쇼핑몰, 중고명품숍 등 명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생겨났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더욱 저렴하면서도 안전하게 명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많은 정보를 찾고 있다.

특히 중고명품의 경우 온라인에서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그에 따른 부작용도 많이 생겨나고 있다. 중고명품은 직접 보지 않으면 중고 상태나 사용감을 잘 알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샤넬선글라스, 버버리가방 신상, 명품손목 시계, 까르띠에, 베르사체, 루이뷔통, 코치백팩, 까르띠에러브링, 중고 루이비통, 중고 샤넬가방 등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보고 상태나 가격 그리고 진품 여부 등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특히 중고명품의 경우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정,가품과 사후 A/S는 제대로 되는지도 중요하다.

최근 강남 반포로에 강남본점을 오픈한 고이비토는 300평 규모에 전층이 매장으로 중고명품 매입, 명품 위탁, 중고명품 교환, 명품 현금 매입, 중고명품 안심위탁과 명품가방에서 중고 명품 시계까지 직접 A/S를 하고 있어 더욱 안전한 중고명품 거래가 가능하다.

고이비토는 현재 로로피아나, 명품열쇠고리, 명품선그라스, 펜디시계, 로렉스 중고, 샤넬 장지갑, 구찌 힙색, 브레게, 명품시계중고, 명품 티셔츠, 명품 키링, 샤넬서프백 등 다양한 중고명품 브랜드와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에는 SBS생활의달인에 출연한 명품감정 최강달인과 JTBC 신의한수와 TV특종 놀라운세상에 출연한 전문명품감정사의 고품격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어 방문한 소비자들에 반응 또한 뜨겁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회사소개: http://www.koibito.co.kr/about_new.html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