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여의도·뚝섬·잠실 지구 캠핑장에서 에프킬라 ‘오프!’ 체험 부스 운영

- 에프킬라 ‘오프!’와 함께 모기·진드기 걱정 없이 한강 캠핑 즐기세요

- 에프킬라 ‘오프!’ 주요 제품 무료 체험 뿐만 아니라, 모기/진드기 예방법 제공 예정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4-08-01 13:4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업체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동환)는 오는 8월 1일부터 16일까지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리는 ‘한강여름캠핑’을 후원한다.

‘한강여름캠핑장’은 시민들이 ‘저비용, 친환경, 가족중심’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강사업본부가 운영하는 ‘2014 한강행복몽땅 프로젝트’ 중 가장 핵심적인 행사로서,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 뚝섬지구와 잠실지구의 잔디밭에 조성되어, 오는 8월 19일까지 운영된다.

이에, 에스씨존슨은 한강캠핑장을 이용하는 서울 시민들이 모기 진드기로부터 안심하고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에프킬라의 모기·진드기 기피제인 ‘오프!’ 제품을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 뚝섬지구 및 잠실지구 캠핑장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모기, 진드기에 노출될 기회가 많아짐에 따라, 에스씨존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야외 활동 시 모기·진드기 기피제로 모기, 진드기염을 예방하는 수칙을 알릴 예정이다.

캠핑을 즐기는 가족들이 가장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주말 ∆ 8월 1-2일 (금-토) 여의도캠핑장을 시작으로 ∆뚝섬 캠핑장 8-9일 (금,토) ∆잠실캠핑장 15-16일 (금,토) 총 6회에 걸쳐 ‘에프킬라 오프! 모기 차단제 체험 부스’를 운영되며, 개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이다.

‘에프킬라 오프! 모기 차단제 체험 부스’에서는 에스씨존슨의 대표적인 모기·진드기 기피제인 ‘오프! 에어로졸,’ ‘오프! 미스트 키즈’ 및 ‘오프! 보테니칼 로션’ 제품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모기가 가장 기승을 부리는 오후 7시이후 시간대에는 ‘오프맨’들이 직접 캠핑장을 다니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부스에서는 상품 룰렛 게임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오프! 에어로졸’은 간편하게 옷이나 몸에 뿌리는 타입으로 4시간의 차단효과가 있으며, 상쾌한 과일향 미스트 타입의 ‘오프! 미스트 키즈’는 6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2시간의 지속력이 유지한다. ‘오프! 보테니칼 로션’은 유칼립투스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과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한 모기, 진드기 차단 로션으로 4세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할 수있고, 2시간 동안 차단효과가 지속된다.

에스씨존슨코리아 ‘에프킬라 오프! 체험 부스’ 세부 운영 시간(8월)

한강여의도캠핑장 1-2일 (금-토), 오후 3시-10시
한강뚝섬캠핑장 8-9일 (금-토), 오후 3시-10시
한강잠실캠핑장 15-16일 (금-토), 오후 3시-10시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프킬라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조소현 대리
02-2022-8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