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수능 D-100일 맞아 한 달간 눈 건강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 최대 48% 할인 판매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4-08-04 08:39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100일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다음달 초까지 ‘하나로마트’와 ‘메가마트’에서 눈 건강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최대 48%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눈 건강 음료라는 제품의 특성에 맞춰 2015학년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장시간 책을 읽거나 동영상 강의를 듣게 되면 눈이 피로해지기 마련인데, 눈 건강과 눈 피로 개선에 좋은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통해 눈 건강도 지키고 열심히 공부해 좋은 성과를 거두라는 취지에서다.

<아이시안 블루베리>는 지난 해에도 수능 100일전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캡슐 형태의 제품이 아니라 음료형 제품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학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실제로 <아이시안 블루베리> 매출은 수능 전 100일 동안 평월 대비 20%이상을 기록했다. 음료 제품이 여름 이후 매출이 감소하는 것과는 달리, 오히려 매출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마케팅 담당 박상면 부장은 “늦은 시간까지 온라인 강의와 학업으로 인해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체력과 건강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눈 건강에 좋은 <아이시안 블루베리>로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시안 블루베리>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안토시아닌 성분을 함유한 블루베리 과실 음료로,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 과실 43개에 해당하는 과즙을 담았다. <아이시안 블루베리>에 이어 지난 해 5월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를 얼음컵 음료로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해 8월에는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CGV 전용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를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미디어마케팅팀
이은영
02-6740-1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