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중고명품 판매 시 현금매입 아닌 ‘명품교환’으로 해야

- 알뜰 명품족들만 이용하는 ‘고이비토 명품교환’ 서비스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8-06 09:00
서울--(뉴스와이어)--신세계백화점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이 있는 강남의 중심 반포로에는 고이비토 강남본점 본사 사옥이 위치해 있다. 대한민국 대표 중고명품 업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국내 최다 직영점도 함께 운영중으로 중고 명품 프랜차이즈 가맹점수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이다.

이러한 고이비토가 알뜰 명품족들 사이에서 인기 급부상중인 서비스를 선보여 화제이다. 입소문을 타고 문의가 쇄도중인 것이 바로 ‘명품교환’서비스이다.

그렇다면 ‘명품교환 서비스’란 무엇인가? 간단히 말하자면 내가 사용하지 않는 중고명품 에르메스 켈리백을 고이비토에 판매하고 현금이 아닌 IWC 시계로 교환하는 시스템이다. 나에게는 필요없고 싫증난 에르메스 켈리백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방문이나 택배 등을 통하여 본인의 명품을 판매한 후 교환하고 싶은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고이비토에서 판매중인 중고명품 가격이 백화점 시중가보다 최대 90%까지 저렴하다는 걸 감안한다면 놀란 일이 아닐수 없다.

국내 중고명품업체 중에서 투명한 교환 가격이 상품마다 적혀있는 매장은 고이비토 중고명품 매장이 유일하다. 대충 고객님이 상품을 팔고 다른 것을 구매하면 싸게 해준다는 업체는 많다. 하지만 중고명품 하나하나 마다 교환 금액이 차등적으로 적혀 있는 곳은 중고명품 고이비토 밖에 없다.

그래서 명품 교환을 하려는 고객의 대부분은 중고명품 고이비토 강남 매장을 방문한다. 더군다나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닥스, 레스포삭, 나이키, 오클리, 시슬리, 미샤, 타임, 시스템, 폴로, 게스, 라코스테, 리바이스, 엠씨엠, MCM, 오브제, 설윤형, 티쏘, 티쏫, 보스, 자라, 빈폴, 더블엠, 제이에스티나, 키플링, 루이까또즈, 마인, 망고, 손정완, 시스템, 아가타, 카시오, 세이코, 닥터마틴, 갭, 홀리스터, 롱샴, 러브캣, 노스페이스, 아이더, 올드네이비, 푸마, 톰보이, 지오다노, 주크, 바닐라비, 베네통, 에고이스트, 론진, 오즈세컨, 오조크, 세븐진, 돌체앤가바나, 청바지, 톰포드 등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 권오영 명품감정사는 “중고 에르메스, 중고 샤넬, 중고 루이비통, 중고 로렉스, 중고 브라이틀링, 파텍필립, 테그호이어, 중고 까르띠에, iwc, 중고 피아제 등을 인터넷이 아닌 상품이 많이 진열된 대형 중고 명품 매장을 방문해서 중고명품을 실시간으로 감정받고 교환할 상품에 대하여 전문가에 상담 후 차액을 지불하고 교환을 하면 된다.”며 “단순하게 중고 명품 매입, 중고 명품 구매, 중고 명품 위탁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중고 명품 구매에서 명품 판매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가 모두 집약되어 있다. 실제 엄청난 중고 명품을 보유하고 300평이 넘는 대형매장에서 더군다나 강남 한복판에 고이비토만한 신뢰할 수 있는 중고명품 편집매장은 없다.”고 강조했다.

단순히 명품을 현금매입하는것이 아닌 명품교환을 통해 원하는 상품도 구매하고 금전적인 손해도 덜 보는 합리적인 소비, 고이비토 강남본점에서 해결하도록 하자.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자체 보유 상품 국내 최대로 중고 명품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블로그: http://koibitoblog.com/220069335958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